[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이너장갑] 겨울에 장갑을 끼고 터치를 한다. 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이너장갑




 

[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이너장갑] 겨울에 장갑을 끼고 터치를 한다. 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이너장갑

얼마전에 아트뮤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장갑 글을 쓴적이 있었는데 또다른 터치장갑이 나왔습니다.

기존 터치장갑에서 조금 문제가 있었던 부분이 손가락 끝에서 터치부분의 민감도나 반응도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이번 출시한 터치이너장갑은 조금 다른 개념의 터치장갑이더군요

 

 





 

기존 출시한 터치장갑보다는 얇고 재질이 달라졌습니다.

 

나일론 90% 와 스판덱스 5%, 전도성섬유 5% 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나일론과 스판덱스 때문인지 몰라도 신축성은 상당히 좋습니다.

 

위 터치장갑의 장점은

 

- 정확한 터치 : 특수 전도성 섬유로 모든 정전식 스크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자파 차단 : 전도성 섬유 특성상 전자파를 차단하여 전자파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정전기 제거 : 코로나 공기 방전으로 정전기를 근본적으로 제거합니다.

- 원적외선 방사효과, 축열효과, 향균및 탈취제거

 





 

스마트폰,스마트패드용 터치이너장갑 ?? 

 

이너장갑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겨울에 손에 끼고 다니는 장갑의 용도는 압니다.

스키장같은데서 큰 장갑을 사용할 때, 이너장갑을 먼저 끼고 큰 장갑을 끼고 놀다가 전화가 왔을 때 큰장갑을 벗고 이너장갑을 낀상태로 스마트폰,스마트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용도로 이너장갑이라고 붙여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일론 90% 재질 때문에, 얇은 편이고 한겨울에 터치이너장갑만 끼고 다니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3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고, 줄무늬에 손가락 끝에만 포인트가 들어가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왼손 오른손 방향이 없고, 요술장갑 개념으로 아무쪽으로나 착요을 할 수 있습니다.

 

이너장갑 라인줄이나 손가락에 진하게 표현된 부분이 특수 전도성 섬유로 되어 있어 터치의 민감도를 올려주는 역활을 합니다

 

 

 



 

스마트폰 ( 아이폰4,아이폰3gs,옵티머스 LTE) 아이패드2 에서 체감은?

 

기존에 출시된 터치 울장갑의 경우 자판을 치거나 미세한 작업 멀티제스쳐를 할 떄, 장감의 두께와 정확한 위치 포인트 입력이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얇고 손가락에 딱맞게 신축성으로 인해서 장갑의 공간을 주지 않아서 다양한 환경에서 터치나 멀티제스쳐가 잘되는 편이었습니다

 





 

 

맥북에어 터치패드에서도 기가막히게!!

 

스마트폰.스마트패드 뿐 아니라. 맥북에어에서도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기가 막히게 멀티제스쳐가 먹혔습니다.

분명 기존 제품보다 터치감은 우수하고 조작감이 상승된것은 분명합니다.

 

다만, 사용에 주의를 표한다면 한 겨울 메인장갑 용도가 아닌 이너장갑이기 때문에 장갑을 하나만 끼고 다니면서 얇아서 손이 시렵다는 분들이 없길 바랄뿐입니다. 분명 제품이 요구하는 용도가 있기 때문이죠. 초겨울까진 충분히 아트뮤 이너장갑만 끼고 다닐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개봉기및 스마트폰 터치관련 영상) 








(맥북에어 터치패드 멀티터치 장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