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터치장갑] 겨울에 장갑을 끼고 터치를 한다. 아트뮤 스타일 터치 스마트폰 터치장갑



정전식 터치패널을 사용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2 갤럭시탭등 근래 출시하는 모든 제품들이 정전식 터치를 사용하고 있죠. 이게 바로 겨울에는 아주 쥐약인데 장갑을 끼고서는 터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터치가 가능한 장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만. 손가락 부분에 구멍을 뚫어놓은 장갑 같은것만 나왔는데 일반적인 겨울 장갑과 동일하게 생긴 아트뮤의 스마트폰 터치장갑 스타일 터치 장갑입니다.




스타일 터치 장갑의 주요특징

- 정확한 터치 : 특수 전도성 섬유로 모든 정전식 스크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자파 차단 : 전도성 섬유 특성상 전자파를 차단하여 전자파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정전기 제거 : 코로나 공기 방전으로 정전기를 근본적으로 제거합니다.

- 원적외선 방사효과, 축열효과, 향균및 탈취제거

아트뮤 스마트폰 터치장갑의 장점들인데.. 그냥봐서는 일반 장갑이랑 차이가 없긴 하죠.




박스 패키지에는 모든 스마트폰 스마트패드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고, 아이폰, 갤럭시,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갤럭시탭등이 된다고 그림과 함께 디바이스 가 적혀있답니다.




패키지를 벗겨내면, 스마트폰 터치장갑이 비닐포장되어 있답니다.

딱 그냥봐도 일반 겨울에 많이 파는 겨울장갑이죠. 특이사항이 보이는것도 없고 디자인이 IT 에 특화된 디자인을 하고 있지도 않답니다. 그냥 많이 사용하는 무늬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장갑류는 요술장갑처럼 아무렇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장갑을 꼼꼼히 살려봤지만, 장갑에 정전식 터치가 되게끔 처리를 한게 어떻게 처리를 한것인지 전혀 알수가 없을정도로 일반장갑과 차이점을 느끼기 힘듭니다. 반신반의 했죠 과연 터치가 잘될것인가 라고요..




장갑을 껴봤습니다.

일반 겨울장갑과 착용감도 전혀 차이가 없었고, 지하철에서 많이 파는 요술장갑처럼 얇지도 않고, 생각보다 두툼함을 주고 있어서, 겨울에 손 시려울일은 없겠답니다.




장갑을 끼고서, 아이폰 터치를 한번 해봐야겠죠?




요리조리 터치도 해보고 슬라이딩도 해보고 아이콘도 눌러보곤 했습니다.

결론은?

터치 잘됩니다.......손가락 끝에만 터치 인식을 해놓은것이 아니라서 요리조리 터치를 해봐도 터치감이 상당히 우수할만큼 터치가 잘됩니다. 간혹 터치를 꾹~ 눌러야 될때도 있고 하지만, 부드럽게 터치가 잘되는 편입니다. 또한 장갑을 바꿔서 끼고 해봤지만, 될때가 있고 안됄때가 있는것을 보면 100% 요술장갑처럼 양쪽손에 막끼고 터치가 되는지는 정확히 알수가 없더군요. 왼손으로 터치할떄랑, 오른손으로 할때랑 조금 다른 터치감과 인식률을 보여주고 있어서 말이죠

자세한 터치감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