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가습기2 $66 최저가 해외직구 팁


샤오미 가습기2 $66 최저가 해외직구 팁

장바구니 쿠폰 이용하면, 최저가 $66 (73,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며, PAYCO 첫 결재 시 3만 원 이상 6,000원 할인 혜택 및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 후 결제 시 추가 3% 받을 수 있으니 혜택 꼭 누려보세요.




올해는 생각보다 날씨가 일찍 추워진 느낌이에요. 작년까지만 해도 10월 중순까지는 계속 더웠던 기억이 있는데 봄여름 환절기엔 공기청정기 대란이었고, 이젠 추운 가을과 겨울로 들어서면서 창문을 열어두고 환기하는 시간이 짧아 집안의 건조함을 또 잡아야겠죠.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건조함으로 인한 다양한 병과 감기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로 가습기 많이 이용하시죠.



가습기 몇 번 샀었는데 문제는 국내 가습기 사건이 워낙 크게 터진 터라 어떤 약품을 통한 청소를 해야 하는 가습기는 개인적으로 정말 비추천합니다. 그래서 청소도 편하고 관리가 쉬운 가습기를 원하는데 샤오미에서 스마트 가습기 2 제품이 새로 출시를 했더군요.



샤오미 제품답게 터치 버튼을 제공하고 깔끔하고 쉽게 각종 기능 모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4L 대용량 탱크를 제공하고 있어 최대 8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당 240ml 정도의 가습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가습기 물통을 옮겨 물을 담고 이동하는 과정도 물탱크 용량이 클수록 불편할 수밖에 없는데요. 간단하게 가습이 되는 부분에 물을 부어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공간 이동 없이 간편하게 물을 채워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있고요.



작동 방식은 증발 가습 기능으로 가루가 발생하거나 하지 않는다는 점이고, 240ml /h 고효율 가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샤오미 제품답게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디스크를 통해 작동을 하여 물을 증발 시키는 방식으로 가습을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어 있으면 디스크 청소는 필수로 진행을 해야 하겠고, 간단하게 디스크만 빼서 청소가 가능하고 물탱크 내부는 완전히 오픈 되어 있어 청소가 상당히 쉽습니다.

이런 구조는 벤타 제품이 이렇게 구동을 하기도 하고많은 제품들이 사용하고 있는 형태입니다.



샤오미 제품답게 스마트폰 앱을 통해 현재의 물 잔량 상황, 실내 온도 체크를 모두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은 진짜 모든 제품에 스마트폰 앱과 연동으로 작동하도록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합니다.


샤오미 가습기2 제품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