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치훈 별세, 호랑이 선생님을 기억하는가?


배우 황치훈 별세, 호랑이 선생님을 기억하는가?

11년의 투병, 뇌출혈로 쓰러진 배우 황치훈이

어제 16일날 별세를 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드라마로는 바로 호랑이선생님

이었다.




호랑이 선생님에서 학생으로 등장을 했던 배우로

상당한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였다. 많은 사람들이

호랑이 선생님을 보고 자랐을 정도로




무서운 선생님인 고 조경환의 선생님 등장만으로

무서운 어렸을적 시절을 느꼈을 정도로 드라마의

인기는 상당히 높았던 드라마였다.



16일 별세를 한 배우 황치훈을 보면 이런 과거의 드라마가

떠오를 수 밖에 없다. 열심히 살아가는 그는 앨범도 내고

하면서 다른 활동까지 열심히 했었지만




갑작스러운 뇌출혈을 통해 투병 생활을 하면서 TV 를

통해 황치훈의 투병 생활도 여러차례 방송을 타곤 했다.

의식 불명상태로 투병 생활을 했던 황치훈




한동안은 휠체어를 타면서 야외에 산책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호전이 되기도 했었기에 이렇게 투명 중에

별세를 한 것이 더욱 안타깝게 느껴진다.



고 황치훈은 드라마에서 아역의 역할로

현재 40대의 사람들과 비슷한 나이떄의 연기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살았던 시절이었다.




그 이후로 앨범도 내면서, 많은 사람들의 추억속의

그대와 같은 노래를 부르면서 같은 세월을 살아오기도

했었다.


어렸을 때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했던 황치훈의

모습을 보면 아역때의 모습을 어느정도 찾을 수 있었다.

사람이 태어나는 순서는 있지만 가는 순서는 없다고 한다.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기 때문에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

이런 비보가 들리면서 이겨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을텐데

이런 비보가 너무 안타깝다.




부디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계시기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