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추천어플] 나는 가수다, 나는 가수다 아이폰 추천 어플 (다시보기) 출시


[아이폰 추천어플] 나는 가수다, 나는 가수다 아이폰 추천 어플 (다시보기) 출시

나는 가수다의 열풍이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나는 가수다 어플 평가단에 이어서,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사진과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나는 가수다 아이폰 추천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 장수했으면 하는 프로이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죠. 나는 가수다 새로운 아이폰 어플로 어떠한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죠




  



 

아이폰 추천어플 나는 가수다. 문자투표도 가능하고 생방송도 볼 수 있나봅니다. on-AIR 에 불이 꺼져있는 것으로 보아, 방송시간에 맞춰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을 제공하는것 같아 보입니다. 현장 포토로 각 열창한 가수들의 사진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것을 제공합니다.


  



 

나는 가수다, 가수 소개및 각각의 가수의 프로필도 제공하고 있죠.

평범하게 사용했던 가수들의 프로필 사진들이 나는 가수다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으로 상당히 고퀄리티 이미지로 되어 있습니다


  



 

응원 & 시청소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 제일 이슈가 되고 있는 나는 가수다에서 다양한 패널과 시청자들의 소감을 듣기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귀를 기울일려고 노력하고 있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그런데, 어플에 남긴 시청소감을 일일이 제작사 측에서는 과연 볼까 싶기도 합니다.


  



나는 가수다 아이폰 어플에서 무엇보다 기대가 되는것은, 바로 다시보기 영상입니다. 시간때를 놓쳐서 본방사수를 하지 못한다면 다시 재방송 할때까지 기다려야 했거나, 케이블채널에서 찾아보기를 했지만 이젠 나는 가수다 어플에서 바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잡다한 대화내용이 빠지고 각 가수별로 볼수 있게 해놓은점이 상당히 편합니다.







영상은 가로/세로 보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젠 나는 가수다를 본방사수를 놓쳤다면, 나는 가수다 아이폰 어플로 다시보기를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