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개표 투표율 성주 사드 이래놓고 문재인 보고 철회를 기대한다고?

대통령 개표 투표율 성주 사드 이래놓고 문재인 보고 철회를 기대한다고?

문재인 대통령이 가장 많은 득점차이를 두고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다. 그만큼 새로운 정치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증거지만 아직까지도 경남 경북은 그렇게 문제가 있어도 무조건 보수를 찍는다는 것을 잘 보여주었다. 역시나 변함이 없다. 뭐 그들이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쉽게 바뀔거란 예상은 하지 않았다.

 

다만, 그들이 선택한 것에 대해선 그들이 책임을 져야 하거늘......

 

뉴스 기사를 하나 보니 정말 기가 막히다는 생각 밖에 안든다. 성주에 사드 설치 때문에 사드 반대를 그렇게 외치면서 민주당 의원이나 많은 자원봉사들이 가서 사드 철회 지지를 하면서 그렇게 도와주었건만, 결과는 역시나다...

 

왜 자신들은 사드 설치에 찬성하는 홍준표에 물표를 줘놓고선 사드배치를 철회해줄 것은 왜 문재인 대통령에게 기대를 하는 것인가.?

 

홍준표 56.2% , 문재인 대통령 18.1% 의 투표를 한 성주시민들. 그래놓고 문재인보고 사드배치 철회를 해줄 것으로 기대를 한단다. 투표는 사드설치 찬성인 홍준표에게 몰표를 해놓고 문재인에게 철회를 해줄 것을 기대한단다. 그래놓고 사드배치 철회가 안되면 또 욕한다.

정치적 이념과 논리 이런 것을 떠나, 최소한 많은 곳에서 성주 사드 반대를 그렇게 함께 외쳤지만 성주의 투표를 보면 왜 사드 철회를 우리가 함께 이해를 해주었을까? 하는 생각만이 드는 하루다........ 호소와 투표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성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