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이효리 제주 이슈를 예능으로 폭발 시킬까?

 

효리네 민박 이효리 제주 이슈를 예능으로 폭발 시킬까?

그동안 이효리와 그의 남편인 이상순이 제주도에 살면서 블로그를 운영한 것이 큰 이슈가 되기도 했었다. 문제는 블로그 대문에 효리네 놀러와란 블로그에 대한 얘기를 한 것인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생활 자체가 안될 정도로 이효리 제주도 집에를 찾아간 것 떄문에 논란도 많았었다. 그런 이효리가 이번에는 JTBC 예능인 효리네 민박으로 돌아왔다.

 

그런 이슈를 이제는 예능으로 승화시켜 아예 신청을 받아 민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란 것이다. 벌써부터 참여하고 싶은 사람들의 신청이 폭주를 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벌써 2000건이 넘는 사연 신청들이 늘어났다. 그동안 이효리의 제주 생활로 인한 이슈를 예능으로 승화시켜 좀 더 유연하게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참 이상적인 생각이라고 생각이 든다. 괜찮은 발상이란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패키지 여행이나 부부의 생활들을 다룬 예능도 나왔던 만큼.

 

부부 컨셉의 예능 그리고 자유로운 예능의 표현이 먹히는 시대인가?

억지로 컨셉을 만들어서 했던 것과 달리 좀 자연스럽고 일상생활 혹은 평상시 생활을 하면서 그대로 일반 시민들과의 자연스러운 연출 모습까지도 그대로 보여줄 수 있기 떄문에 이런 자연스러운 컨셉의 리얼 예능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나보다.

신청은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하고 있으니 꼭 한번 가보고 싶다면 신청 한번 해보시길.

http://tv.jtbc.joins.com/teaser/pr1001047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