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신애 피소, 요리연구가 홍신애 사기혐의 또 피소?

홍신애 피소, 요리연구가 홍신애 사기혐의 또 피소?

연애계나 이쪽 소식은 잘 모르다 보니 요리연구가 홍신애 피소가 첫번째가 아닌 두 번째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요리연구가 인데 수요미식회에서 황교익과의 캐미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자주 즐겨보는 프로였는데 이런 일이 있었다니, 요리 컨설팅을 받은 후 직접 개발을 하지 않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한 컨설팅을 의뢰한 곳에선 금전적 피해를 입혔다는 내용으로 피소를 당했다고 한다.

이것이 발단은 아니었다고 한다. 이미 수요미식회를 통해 알고 지낸 강용석 변호사를 선임하여 출판사와 요리책 저작권료를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 했으나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나 스스로 소송을 취하해 물의를 빚었었던 적도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 역시 강용석 변호사를 선임하여 계약 잔금 중 일부를 지급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선지급 계약금및 매장에 투자한 금액과 매장 오픈 지연등 손해를 입어 오히려 역으로 사기협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것이다.

최근.. 요리, 음식프로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어 많은 요리전문가및 쉐프들이 방송에 자주 나오곤 하는데 이런 인기를 뒤엎고 일어나는 일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본연의 일에 충실하거나 아니면 다른 일은 제쳐두고 방송에 집중을 하는 모습을 보이던지 해야지...

한꺼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하는 것이 이런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게 아닐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