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쿼드DAC, 방수기능 그리고 스냅드래곤821 탑재

 

 

어느정도 LG G6 에 대한 디자인과 스펙이 공개가 된 상황에 새로운 루머가 다시 나왔습니다.

V20 에 탑재되었던 Quad DAC 을 LG G6 에도 탑재할 예정이라는 루머와 함께 일

체형 배터리를 탑재하면서 탈착식 배터리를 포기하면서 일체형 배터리로 나오는 이유로 방수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이부분 역시 동일하게 gsmarena 에서도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gsmarena.com 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 한장을 보면 LG G6 에 대한 하드웨어 스펙이 오출이 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G6 스펙 문구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21 을 탑재하였고, 방수기능 그리고 지문인식 센서와 Quad DAC 을 탑재, 5.7 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내용으로 디스플레이 부분인데요. 5.7인치 Full Vision 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데요. 16:9 비율이 아닌 2:1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LG 에서는 Full Vision 이라고 명칭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요.

 

 

 

 

 

LG G6 루머 중 가장 아쉬운 부분은 아무래도 최신 AP 인 스냅드래곤 835 의 탑재유무였는데 아무래도 삼성의 수율 문제로 인해서 갤럭시s8 에 가장 먼저 탑재를 할 예정이고, 그보다 먼저 출시를 할 예정인 LG G6 이기에 아쉽게도 스냅드래곤 821 을 탑재할 것이라는 부분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로는 삼성에 최우선으로 탑재될 예정이기에 다른 브랜드의 제품은 아무리 빨라도 5~6월 이상 되어야 출시가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이 나오고 있네요.

 

처음으로 삼성 보다 먼저 출시를 하는 LG G6.
이전 제품에 비해 많은 변화를 가지고 오고 처음으로 일체형 배터리를 탑재하면서 방수기능에 좀 더 부곽을 하고 있는 부분으로 착탈식 배터리의 가장 매력이었던 LG 스마트폰의 장점을 버리고 일체형을 채용하면서 방수기능에 초점을 맞춘 부분이 얼마나 성공을 할 것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