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퇴주잔 마셔? ㅋㅋㅋㅋ 코미디좀 고마해라

 

 

반기문 퇴주잔 마셔? ㅋㅋㅋㅋ 코미디좀 고마해라

 

진짜 서민 코스프레 좀 고만해라.. 코미디도 아니고...

 

애초에 몸에 베인 사람도 아닌 것이 대권 출마 하겠다고 어설픈 서민 코스프레 정내미가 떨어진다.

 

그나마도 제대로 하면 몰라도, 벌써 몇번째 논란이야 이게..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안돼서 이젠 퇴주잔까지 받아서 먹는것을 보니..ㅋㅋㅋ

 

아..말이 안나온다.......

 

 

 

누구랑 똑같이 수첩이 없으면 UV 본부에서 조차 대화도 안했다고 하지.

 

정치 초보자가 갑자기 본국에 와서 대권 도전에 하겠다고 하질 않나...

 

그렇다고 아주 기본적이고 상식적인 행동 하나도 없고..

 

턱받이를 자기가 하질 않나....

 

혼자서 AI 방역하는데 방역복 입고 있고 뒤에 관계자및 기자들은

 

전부 사복 입고 있고...

 

지하철에서 왠 2만원을 넣으려고 하질 않나......

 

 

 

 

오죽하면 정청래 의원이 이런 코스프레를 비꼬는 모습까지 연출하시랴..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