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류 ?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닌 듯


카카오톡 오류 ?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닌 듯

2017 년 0시가 되자마자 몇몇 사용자들은 카카오톡 오류를 겪고 있는 듯 하다. 아마 일시적으로 새해문자를 주고 받는 사람들이 많아진게 아닌가 싶다



다만 카카오톡 오류가 모든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문제라기 보다 일시적으로 한해서 특정 사용층에게만 나타나는 문제가 아닐련지 싶다 지금 카카오톡을 사용해보고 있지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중이다

새해 첫날부터 말썽인 카카오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