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in1 노트북 화웨이 메이트북 카페 활용기

 

 

 

2in1 노트북 화웨이 메이트북 카페 활용기

 

태블릿 640G는 450G와 이동성과 체중 감소와 화웨이 키보드의 포트폴리오는 책 1.09kg 동료가 마약 환경 및 컴퓨터 2IN1에 생산성 향상의 장점을 보여줍니다 아니다 환경 전반에 걸쳐 휴대은 어떤 환경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명확 전용 2IN1 태블릿 PC의 인기도 최근 증가는 키보드의 조합을 제시하는 정제의 제한을 도시 된 바와 같은 작동 환경에 집중되지 않는 이유를 S, 편리한 노트북 및 생산성 이상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책의 가죽 커버는 그녀의 노트북이 훌륭한 디자인은 화합의 같은 의미하지 않습니다 보여 깔끔한 독 화웨이 메이트 케이스 메이트를 포함한다. 2IN1 태블릿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되어, 당신은 단순히 그냥 하나의 상태는 전문가로 볼 필요는 펜 동료를 볼 수 있습니다 놀라운 기능이 탑재되어 만 알 수없는 기능 레버가 있습니다.

 

 

화웨이 북 메이트는 초 저전력 인텔 코어 M3 / M5 조용한 독서실이나 사무실 환경, 프로세서의 사용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이 상당히 우수한 디자인과 태블릿에 알루미늄 재질의 마감을 보여줍니다 통해 화웨이 메이트 북쪽이었다. 여기서, 얇은 베젤로 인해 제품의 상당 부분을 비교하여 상기 모바일 교회 향상으로 인해 얇은 베젤 12 인치 사실도의 표시 사이즈보다 약간 큰 느낀다.

 

 

Products'm 화웨이는 국가에서 제품의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화웨이는 P9 플러스 제품도 내 개인적인 아파트, 화웨이 메이트 유사한 북쪽으로 손실 된 디자인과 카메라 기능이 예상보다 매우 만족스러운 모양이다 감동 제품 비교는 다시 한 번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키보드 라인으로 놀라게했다.

 

LED 백라이트로 인해 1.5mm의 높이 바로 가기 judeogunyo kigam 깊은 우울증 kigam의 오타에 상당히 우수한을 보여 기본 및 상대적으로 낮다.

여기 방수 설계를 통해, 그것은 커피 쏟거나 물 역시 방수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다.

 

 

화웨이 메이트 펜은 단순히 펜으로 결합 할 수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지, 매끄러운 쓰기를 제공하기 위해 2048 레벨의 압력을 지원할 수있는 스마트 장치에 연결할 수있는 모바일 화웨이 메이트 북쪽 터미널.

 

 

여기 페이지 위아래 기능 및 스크린 샷 등의 기능이, 또한 뒤에있는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레이저 포인터 펜을 제공, 제공하는 터치 기반의 미묘한 느낌입니다 프리젠 테이션은 짝짓기.

 


화웨이 메이트 독은 일반적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즉, 얇은 두께들이 최근 LOTS 제품의 어플리케이션은 USB 단자-C를 사용하는 동안. 한편, 어느 정도 있지만, 향후 확장 나쁨에도 꺼려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 에이전트 파트너를 통해 한번에 확대 훑어 제공하도록 화웨이는 구체적으로는 USB-C 포트 확장 성 후회 불편을 교체하고 조금 감소 될 수있는 부분이 itgie가 해결 될 불편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때문입니다.

 

 

 


내가 펜 메이트의 값을 보자.

전용 소프트웨어로 백업은 쓰기와 그리기와 같은 일부 기능을 활용하는 펜의 매우 좋은 느낌을 기록했다. 메모 나 노트 클래스 또는 회의 또는 그림으로 그린 ​​주로 공연을해야 더 정확하게 압력-2048 기간을 통해, itgie는 그릴 수 또는 상세한 그림을 쓰기 자세한 이미지를 나타낼 수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부분은 끝이없는 내 스타일러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는 많은 사진과 필기를 갖는 터치 펜을 통해 필기 그리는 이유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나는 작은 메모 또는 중요한 회의 나를 기록하는 펜 동료를 통해 더 많은 시간을 빠르게 메모 또는 걸릴 수 적의 더 유용한 부분을 통해 이점을 싶지 않을 것이다 회의 입력에 말한다.

 

 

2IN1 태블릿의 장점, 당신은 키보드를 통해 언제든지이 권리를 할 수있는 많은 사람들과 handageona 별도의 회의는 환경에서 좀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위해 한 손으로 태블릿을 보려면 작업은 보류하는 데 필요한.

 

 

12 인치 제품뿐만 아니라 상당한 불편없이 그것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 베젤 두께와 640G를 통해 우수한 운영 능력은 두 손 들고 아도 터치 입력을 시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우에 나는 프로와 비교 아이 패드 태블릿 PC의 많은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환경 iOS 및 Windows 환경은, 애플이 다른 생각하십니까. 사실이지만, 나는 윈도우와 같은 비교를 위해 경쟁력이 있다는 느낌이 가장 유사한 제품은 또한 디자인 크기 가성 비, 중량 등의 네면을 고려해야 태블릿 및 다른 때문에 생산성 자체.

 

환상적인 kigam는 최고의 태블릿 PC가 전혀 뒤 떨어지지 않는 kigam의 2IN1이 중 하나로 볼 수있다 소개하는 수요일 표면과 비교 제품 표면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화웨이 메이트 북쪽의 가장 큰 장점.

 

 

 

화웨이 메이트 페이스 북은 유사한 활동과 컴퓨터의 할 수있는 경우에 해당 키보드의 조합을 통해 초경량 컴퓨터 2IN1 부재, 노트북 환경에 최적화 된 환경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하이 엔드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과 웹 사이트 다른, 노트북에 노력, 책 전반에 걸쳐 때때로 화웨이 메이트는 쉽고 태블릿으로 사용 가치가있다.


최근 그녀는 태블릿과 노트북이 점점 얇은되고 있고 가벼운 제품이 덤핑되고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유는 우선 순위로 휴대 성과 이동성이. 이 방법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와 터치 스크린의 다양한에 더 때문 수율의 제품에 대한 검색과 같은 가성 북한 우수한 haebosineun 비 화웨이 메이트 2IN1 간주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