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닉스 테소로 OLIVANT PRO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닉스 테소로 OLIVANT PRO 7.1채널

한동안 5.1 채널 스피커에 빠져살던 때가 있었다. 어찌나 영화나 음악 그리고 게임을 화려하게 듣고 싶었는지.. 지금은 그렇게 스피커 구성을 하는 재미는 떠났고, 진짜로 AV 시스템을 구성하는 하이엔드 유저들로 매니아틱한 성향으로 바뀌었다. 그러다보니 일반 PC 시장에서 스피커를 통한 써라운드 효과는 크게 재미를 느끼기 어려웠다는 점이다.

 

최근 PC 게임에는 사운드와 상대와의 대화를 통한 양방향 게임들이 많이 출시를 하고 있어, 이어셋이 포함된 제품군들이 대거출시를 하면서 FPS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액세서리다.

 

 

무려 헤드셋으로 7.1 채널 써라운드를 들려주며, FPS 게임에 최적화된 환경 뿐만 아니라 영화 감상이나 음악까지도 모두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성 환경에 대응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PC뿐만 아니라 콘솔게임,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면서 좀 더 다양한 환경애 대응을 하는 제품들이 많다.

 

특히 제닉스에서는 꾸준히 테소로 게이밍 헤드셋을 꾸준히 출시를 하고 있는데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측면 그리고 사운드 자체의 매력까지도 확실하게 돌아왔다.

 

자세한 후기는 (http://eggbread.kr/22076137545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