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레전드 신작모바일게임 파헤치기

 

 

 

아리아레전드 신작모바일게임 파헤치기

 

기존 모바일 게임에 비해 다양한 게임성의 플레이를 갖추고 있고, 던전과 스테이지, 필드 사냥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게임성과 육성법, 탈 것 등 복합적인 게임성을 두루 갖춘 아리아레전드다.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화면에 터치를 하여 주변의 마귀들을 모두 소멸하는 퀘스트 방식은 이전 게임과는 사뭇 다른 컨셉의 전투 재미를 부여한다.

 

 

 

 

 

화려한 그래픽과 비주얼은 게임을 즐기는 요소에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며, 풀 3D 그래픽을 통해 한층 더 디테일한 모습이다.

 

이동 수단을 타고 건물 사이를 이동하는 과정은 작은 화면에 마치 온라인MMORPG 게임을 옮겨놓은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도전을 통해 던전과 어드벤처, 수련의탑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를 통해 사뭇 다른 게임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캐릭터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휠윈드 스킬이 존재하여 주변의 마귀들은 한 번에 싹쓸이하는 손맛은 상당히 좋은 편

 

 

 

마령이란 시스템이 존재한다.펫 개념으로 함께 영웅과 함께 하면서 보조 공격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룬을 통해 룬 총 전투력을 끌어올려 추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화염룬과 서리룬과 같은 다양한 룬 조합을 제공하여 여러 방향의 육성에 필요한 부분을 잘 활용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