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케이스] 갤럭시s2 에도 범퍼가 있다?? 제누스 갤럭시s2 케이스 에어범퍼



[갤럭시s2 케이스] 갤럭시s2 에도 범퍼가 있다?? 제누스 갤럭시s2 케이스 에어범퍼

아이폰4 가 출시를 하면서 범퍼 개념의 케이스가 주를 이를만큼 범퍼가 요즘 유행이죠. 아이폰4 는 디자인의 특성상 범퍼가 잘 안나오는데 이번에 제누스에서 갤럭시s2 케이스 용으로 에어범퍼라는 제품이 다음주에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상당히 기대되고 제품입니다.

 




제누스 갤럭시s2 케이스 에어범퍼는 현재는 3가지 색만 출시를 한다고 하는데,추가로 블랙계열과 골드 색상이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일단 제품을 만져본 바로는 그동안 아이폰4 제품을 제외한 제품에서 범퍼케이스가 없다시피 했는데, 갤럭시s2 에도 이렇게 멋지게 보이는구나 느낌이 오더군요.

 

 




갤럭시s2 케이스 에어범퍼는 위 사진과 같이 뒷판 (화이트) 케이스를 하나 제공을 해줍니다. 뒷면을 완전히 덮고서 사용하고 싶다면, 뒷판(케이스)를 장착하고 범퍼의 개념으로 사용을 하고 싶으면, 뒷판 케이스를 제거하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광택이 나는 컬러들이라 쉬원한 색감과 느낌을 주어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색상이더군요. 뒷면을 제거하면 갤럭시s2 의 블랙색상과 레드,옐로우,블루 색상과의 투톤 조합과, 뒷판(화이트)를 장착 후 의 투톤 조합 어떤것도 이쁘더군요. 개인적으로 뒷판을 제거하고 범퍼로만 사용할 때 너무 이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