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V950 베트남 통해 다시 부활하나?

 

 

팬택 V950 베트남 통해 다시 부활하나?

팬택이 다시 살아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바라보지만, 이번 공개된 팬택 V950 의 디자인과 UI 를 보니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다시 회생하였기에 기존 팬택의 디자인을 보여줄꺼란 기대를 했지만 어찌 된일인지 마치 중국산 스마트폰이 되어 버린 것은 어떻게 된것인가.

 

단순히 디자인만 변한 것이 아니라 UI 역시도 중국 스마트폰의 모습을 그대로 갖추고 있는 것이다.

 

 

 

사실 팬택 자체도 이제 국내 브랜드라고 보기엔 어렵긴 하지만, 완전히 탈바꿈한 모습을 보니 차라리 팬택이란 브랜드가 아닌 다른 브랜드의 이름으로 다시 탄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단 생각이 들 정도로 실망감이 크다. 어찌되었든 이번 베트남에 V950 을 필두로 다시 한번 기지개를 펴기만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다.

 

베트남에 출시된 V950 으로 한화 30여만원 정도에 판매가 될 예정이며, 스냅드래곤 615, 5인치의 HD 디스플레이와 2GB RAM 그리고 3,100mAh 의 일체형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

 

 

 

 

마치 중국 스마트폰 UI 를 연상케 하는 UI

 

 

 

요즘 중국산 스마트폰을 보면 저렴한 가격대에 성능도 좋아지고 있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역시 무시 못할 수준의 위치까지 올라와있다. 이런 점에 놓고 보면 팬택의 V950 은 저렴한 금액이라고 하지만 디자인이나 두께, 모든 면에서 아쉬움 밖에 남질 않는다. 뭐 국내 실정과 베트남 실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지만, 중국산 스마트폰인 샤오미나 화웨이, 그리고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이 삼성, LG 와 견주어도 충분할 정도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팬택을 응원하지만, 이런 애매모호한 스펙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어찌 살아남을까...

 

그게 걱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