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케이스] 안정적인 각도조절 화이트 아이패드2 케이스 가죽 스탠드 제누스 블록폴리오




[아이패드2 케이스] 안정적인 각도조절 화이트 아이패드2 케이스 가죽 스탠드 제누스 블록폴리오입니다.. 아이패드2 화이트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의 가죽케이스인 제누스 블록 폴리오 제품은, 단지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외에 항상 각도 조절및 안정적인 보관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일단 제누스 블록 폴리오, 아이패드2 화이트 가죽케이스는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어, 천연가죽 제품보다 확실히 가볍습니다. 또한 스마트 패드기능을 기본으로 제공을 하고 있어, 열고 닫을때 켜지고 꺼지는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을 해주죠




깔끔한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죠. 스마트커버와 비슷하게 접히는 전면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스마트커버는 3단이라면 아이패드2 제누스 블록폴리오 는 2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보시면 각화이트에 녹색라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포인트를 준 색상이 깔끔하고 잘 어울립니다.

 

 

 




이게 뭘까요?.[아이패드2 케이스] 를 사용하면서 거치대 기능이 있기 때문에, 거치를 할 때 필수적인 역활을 하는 놈입니다.

 




[아이패드2 케이스] 전면 우측 하단에는 제누스의 로고가 밖혀 있는 모습입니다.

 




뒷면 하단에는 제누스의 로고가 음각으로 희미하게 적혀 이구요.

 




[아이패드2 케이스]를 열어 보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초컬릿 2가지 색상이 존재합니다. 화이트 제품에 화이트가 어울릴꺼 같아, 화이트로 구매를 했습죠. 좌측부분에는 수납공간이 2개가 보이시나요?

 




[아이패드2 케이스] 제누스 블록 폴리오 의 수납공간 깊이를 볼까요? 일반적인 명함을 위아래로 넣어봤습니다. 상단 수납은 명함을 가로로 넣었을 때 수납공간의 크기이고, 하단은 명함을 세로로 세워서 넣었을 때, 오랜지색 명함이 남는 부분입니다. 수납공간의 깊이는 일반적인 명함 크기정도로 제작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아이패드2 케이스] 제누스 제품의 몰드 처리 부분입니다. 현재 아이패드2 화이트 제품은 전면 보호 필름을 부착해 놓은 상태여서 케이스 장착시 아주 약간 들뜨는 현상이 나올 수 있죠. 필름의 두께가 아무래도 있다보니까요. 거기에 케이스 업체들은 보호필름까지 계산을 하지 않고 기기자체의 두께를 감안해서 제작이 되기 때문에 필름을 붙이고는 안맞는 케이스들이 종종 나타납니다. 이게 반해 질감의 부드러움 때문인지, 보호필름을 붙이고도 잘 맞는 아이패드2 케이스 입니다.

 

 




[아이패드2 케이스] 제누스 블록 폴리오 를 거치대로 써본 모습입니다. 보이시나요? 아까 뒷면에 저게 어디에 쓰이는 물건일까? 생각하셨다면 이렇게 거치대로 활용하기 위해 지지대 역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각도는 50~60도 정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 스마트커버를 사용한다면 낮은 각도와 높은 각도 2가지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낮은 각도는 너무 낮고, 높은각도는 거의 직각에 가까운 각도라 어느각도는 저한테는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아이패드2 가죽 케이스 제누스 블록 폴리오는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고, 안쪽면은 스웨이드 처리를 해두어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집니다. 더욱이 인조가죽의 느낌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일단 가벼워서 아이패드2 를 장착하고 사용하기에 편하다는겁니다. 각도가 완만하여 실제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고, 각도로 인해 넘어질 문제도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