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삼성 NX 미러리스 인수한다 NX 미니2 (mini2) 니콘으로 출시하나?

 

니콘 삼성 NX 미러리스 인수한다 NX 미니2 (mini2) 니콘으로 출시하나?

삼성이 카메라 시장에서 철수를 한다고 하지만, 현재 새로운 제품이 출시 준비를 하고 있다. 앞뒤가 맞지 않긴 하지만 카메라 철수는 기정사실화 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이미 국내 몇몇 쇼핑몰에 삼성 NX mini2 제품이 올라와있는 것을 보면 아마도 마지막 삼성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삼성의 미러리스 시장에서 기술력은 솔직히 좋은 편이다. 렌즈 성능도 우수한편인데 바디의 완성도가 항상 말이 나오긴 했으니 말이다. 예전에 펜탁스만 인수를 했더라면 지금은 자리 하나 차지하고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말이다. 

 

여기에 새로운 루머가 하나 붙었다.

바로 니콘이 삼성의 NX 미러리스 기술을 인수한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니콘은 현재 미러리스 시장에서 죽쓰고 있는 판국에 제대로된 미러리스가 없는 판국에 만약 삼성의 미러리스 기술을 흡수한다면 상당히 진보되고 괜찮은 제품이 나올꺼란 예상이 된다. 그도 그럴것이 니콘으로선 DSLR 에선 캐논에 밀리고 미러리스엔 소니에 밀리는 형국이다 보니, 이번 기회에 삼성의 기술력을 흡수한다면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상황이 되어 버리기 때문이다.

니콘이 이런 루머성 얘기가 나돌고 있는 것은 분명 최선일 수 있다. 삼성의 APS-C 센서도 좋았고 렌즈도 좋았으니 말이다.

이러다 삼성 NX mini2 는 NIKON NX mini2  로 나오는 상황도 있지 않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