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티브 게임방송, 캔디크러쉬소다 실시간 방송중계

 

 

미러티브 게임방송, 캔디크러쉬소다 실시간 방송중계

미러티브 앱은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캡쳐및 공유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화면을 그대로 공유하는 방송 서비스앱으로 게임뿐 아니라 여러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방송 어플이다. 상당히 흥미롭게 재미있는 어플로 내가 즐기고 있는 게임화면을 그대로 실시간으로 중계를 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 공유를 할 수 있고 댓글도 주고 받을 수 있어 여러 환경에 활용도가 높은 어플인데, 특히나 게임을 즐기는 모습 또는 게임의 공략을 보여줄 떄 가장 편하고 쉽게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지 않나 싶다.

일단 방송도 방송이지만 다른 게임방송의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가 있다. FPS 게임을 비롯해 하스스톤, 레이싱게임등 여러가지 게임 플레이를 직접 보면서 색다른 게임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중계만큼 재미있는 것도 다른 유저의 게임 플레이를 감상을 하는 것이다. 특히 레이싱 게임의 경우 컨트롤이 중요한 게임인데 해외유저의 플레이를 보니 엄청난 드리프트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코너를 빠르게 빠져나가는 것을 보니 역시 게임방송을 할만한 수준의 플레이어라고 생각이 든다.

 

 

예전 같았으면 방송을 한번 할려면 설정도 많고 필요한 앱 서비스도 많아야 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미러티브 앱 하나만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유할 수 있어 확실히 편해졌다. 방송도 아주 간단하게 방송 타이틀을 입력을 하고 친구들과 비밀채널을 통해 이용하고 싶다면 별도의 비밀채널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태그를 걸어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인기 태그들이 있으니 내가 찾는 태그가 있다면 간단하게 입력을 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하게 게임과 앱 그리고 캔디크러쉬소다를 선택한 후 태그를 저장한 후 방송시작을 하면 위와 같이 미러티브를 통해 화면에 표시된 모든 것을 캡처하기 시작을 하니 시작하기를 눌러 게임 화면을 띄워놓고 방송시작을 한다.

 

 

캔디크러쉬소다 화면을 띄운 후 방송시작을 누르면 누르는 동시에 게임방송이 시작이 된다. 이때 내가 중계하고 있는 방송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기를 통해 URL 을 전달할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중계를 공유하기 위해 친구들에게 한번 공유를 해보자.

 

 

게임방송에는 전면 카메라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내 모습도 넣을 수 있고, 음성도 그대로 마이크로 흘러나가게 할 수 있다. 여기에 시청하고 있는 유저들의 댓글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화면 공유과 자동 사생활보호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시작한다.

 

 

게임을 평소대로 즐기기만 하면된다. 그러면 알아서 캔디크러쉬소다를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미러티브 앱에서 검색을 통해 알아서 시청을 하게 된다. 그리고 시청하는 유저들과의 소통도 가능하다.

 

 

현재 방송중인 상황에서도 각종 설정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누적 시청자수를 비롯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방송시간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그럼 방송하는 입장과 달리 시청하는 입장에선 어떻게 화면이 보여지게 될까?

 

 

현재 중계중인 채널에서 쉽게 캔디크러쉬소다를 찾을 수도 있고 검색하기를 통해 해당 중계방을 찾게 된다. 그리고 게임방송중인 화면을 그대로 송출을 하여 게임 방송을 보면서 중계하는 유저와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방송 미러티브다.

모바일 환경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앱만으로도 내 스마트폰 화면의 정보를 그대로 중계를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등장을 하고 있어 좀 더 다양한 게임의 중계, 팁, 공략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서비스인 미러티브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