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테일즈런너 결혼식 생방송 중계 공개,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B1A4, 테일즈런너 결혼식 생방송 중계 공개,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B1A4 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택한 테일즈런너, 달달한 아이돌그룹과의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였다. 이중 B1A4 와 결혼을 할 수 있는 이벤트였던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함께 결혼식 일정을 생방송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B1A4 와의 테런에서 결혼하는 5명의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오늘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B1A4 공식홈페이지)

 

그동안 B1A4 멤버들은 각각 예능프로와 드라마등 여러 채널을 통해 개별적으로 활동을 해오다 이번 새로운 신규앨범을 발매를 하면서 뮤직뱅크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음악으로서 대중앞에 다시금 활동을 시작을 하고 있다. 신규 앨범의 타이틀곡인 sweet girl 로 벌써부터 큰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보니 역시 대세 아이돌인 B1A4 답다.

(출처 : B1A4 공식홈페이지)

 

대세 아이돌인 만큼 복면가왕에서 산들은 메인 게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었고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B1A4 의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었다. 최근에 좋아하는 방송 프로인 해피투게더에도 출현을 하면서 재미있고 재치있는 말로 산들의 묘한 매력도 느껴볼 수 있었다.

 

 

B1A4 와 함께하는 다양한 테일즈런너 이벤트 중 가장 많은 팬들이 기다렸을 이벤트인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그룹의 멤버와 비록 게임속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결혼이라는 행복을 제공을 하고 있는 이벤트로 당신들은 누구를 선택을 하였는가?

그리고 다섯명의 신부는 과연 누가 되었을까?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이벤트는 그리 어렵지 않게 진행이 되었다. 매일 테일즈런너의 맵을 5판이상 플레이를 하면 내가 결혼하고 싶은 멤버의 선택이 가능하였다. 이렇게 1일 1회 프러포즈를 통해 많은 프러포즈를 하면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았다.

 

 

당신이 선택한 멤버는 누구였는가?

이렇게 참여하여 당첨된 다섯명은 B1A4 와의 결혼식은 물론이고 온라인 팬미팅 중계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다.

 

 

B1A4 결혼식과 온라인 팬미팅 중계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 B1A4 결혼식 실시간 중계!!

이번 B1A4 결혼식 실시간 중계에는 B1A4 다섯 멤버와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5명의 신부 당첨자가 발표가 되었고 여기에 총 50명에게는 B!A4 사인이 들어간 CD 를 받을 수 있는 당첨자도 함께 발표가 되었다.

(당첨자 확인 바로가기)

 

 

[B1A4 결혼식 방송 일정 및 진행 순서 안내]

▣ 결혼식 일정 : 2015년 8월 30일(일) 19:30 ~ 21:00

▣ 결혼식 진행 순서

 Chapter 1. B1A4의 근황 토크

 Chapter 2. 5명의 런너님과 B1A4의 알콩달콩 결혼식 진행

 Chapter 3. 삐에로 팜에서 즐기는 B1A4 온라인 팬미팅 진행

 Chapter 4. B1A4와 함께 달리기 진행 

이번 테일즈런너 B1A4 결혼식 생중계는 8월 30일 (일) 금일 진행이 되며 B1A4 와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5명의 런너와 함께 결혼식을 진행한다. 또한 삐에로 팜에서 즐기는 B1A4 와의 온라인 팬미팅도 함께 진행이 되고 함께 맵을 달리는 이벤트까지 진행이 되는데 이런 모든 과정을 실시간 생방송 중계를 통해 함께 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