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추천, 프로골프매니저, 요코하마 타이어 LPGA 클래식 터멀리스 되어보자

 

 

골프게임추천, 프로골프매니저, 요코하마 타이어 LPGA 클래식 터멀리스 되어보자

한국낭자들이 가장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 바로 LPGA 골프다. 박세리를 시작으로 최근에 많은 한국 낭자들이 LPGA 에서 엄청한 우승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보니 미국에서는 한국 선수들을 견제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을 정도로 거의 독식 수준이다 보니 매 경기 마다 우승은 하지 못하더라도 많은 선수들이 상위권에 있으면서 꾸준한 성적을 내어주는 것이 한국 LPGA 선수들이 아닐까 싶다.

 

 

이번 요코하마 타이어 LPGA 클래식에서 한국 선수들의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았을 뻔 했지만 우승은 터멀리스가 했고 우리에겐 아직 생소한 이름의 그녀다. 단 한번 좋은 성적을 내어보지 못한채 오랫동안 무명 선수로써 활동을 해왔는데 최근에 우승을 하면서 이변을 낳았던 주인공이기도 하다.

그것도 무려 10년만에 첫 우승이라고 하니 ㅎㅎ

 

 

골프게임인 프로골프매니저는 축구와 야구게임에선 자주 볼 수 있었던 게임방식이지만 골프게임을 매니저게임으로 아마 첫 작품이지 않을까 싶다. 그에 맞추어 다양한 홍보모델을 채용하여 이색적인 홍보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 바로 대표적인 야구여신 공서영이 프로골프매니저의 홍보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공서영은 스포츠 모델에 특화된 느낌이다. 그만큼 어떤 종목의 스포츠던 간에 잘 어울리는 느낌은 나만 그런것인가?

 

 

여기에 인기 BJ 들도 대거 등장을 하고 있다. BJ 서윤, BJ 윰댕 그리고 BJ 박현서가 홍보모델로 활동함과 동시에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선택된 BJ 에 따라 다양한 게임방식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도와주는 역할로 등장을 하게 된다.

골프게임 참 많이 즐겼고 스크린 골프도 가끔 즐겨보곤 하는데 이런 직접 플레이를 해야 하는 골프게임이 아닌 프로골프매니저를 통해 사실적인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것이 신선하다. 선수를 육성하고 강화하고 성장하는 재미와 각종 변수에 따른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과 능력치를 끌어 올리면서 최고의 프로골퍼로 성장해 나가는 재미를 준다.

 

 

다양한 여자프로골퍼들을 프로골프매니저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프로골퍼들이 대거 출현을 한다. 라이센스 취득을 통해 사실적인 실제 선수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고 이런 선수들을 직접 키우면서 최고의 골퍼로 성장해나가는 육성모드와 다양한 대회를 진행하면서 랭킹을 올리는 재미까지 갖추고 있으니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은 꼭 즐겨 봐야 할 게임이다

 

 

그동안 매니저 게임을 한 번쯤 즐겨 보았다면 프로골프매니저 게임 역시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할 수 있는데. 다만 축구와 야구게임 대부분이었던 매니저 게임에서 골프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을 테고 육성하고 성장하는 과정 그리고 게임에서 변수로 작용하는 부분까지 조금은 낯설고 처음 보는 용어들도 많긴 한데 튜토리얼을 통해 이런 부분은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선택한 BJ 들이 자세히 알려준다.

 

 

실제 대회 플레이를 통해 자동으로 플레이가 진행이 되면서 해당 선수 카드의 능력에 따라 상대와의 경기를 통해 승패가 좌우가 된다. 각 선수들은 티샷, 퍼팅, 멘탈, 미들샷, 어프로치, 트러블샷등 상세한 능력에 따라 각 최고의 무기로 경기에 임하게 되고. 여기에 코치 훈련 회수와 파트너의 능력치까지 여러 가지 변수가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게 된다.


 

 

프로투어, 개인투어 그리고 챌린지등 여러 가지 대회를 진행하면서 선수의 스킬과 파트너 능력치, 트레이드, 승급, 성장등 여러 가지 선수 운영에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나씩 성장을 해나가게 된다.

 

 

해당 카드는 선수와 개인카드를 통해 스킬과 파트너를 등록시켜 카드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 특정 능력치가 좋고 나쁨이 뚜렷하기 때문에 어떠한 방향의 선수로 키워나갈지도 한 번쯤 고민을 해보게 된다. 모든 능력이 고르게 좋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각 선수들마다 능력의 장단점이 뚜렷하기에 많은 실존 선수들의 카드 능력치를 비교해보고 좋은 선수를 키워야 한다.

 

 

여기에 선수 성장을 통해 선택한 선수에 성장카드로 다른 선수의 카드를 사용하여 해당 선수의 카드 능력치를 성장시키면 초반에 빠르게 육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프로투어를 통해 정규 투어로 입문부터 하나씩 라운딩을 뛰면서 게임의 기본적인 룰과 선수의 능력치를 한 번씩 비교해볼 수 있다.

 

 

여기에 재미있는 요소는 실제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을 통해 이용한 나의 데이터가 그대로 적용된 개인 카드를 게임에서 직접 키워나갈 수 있다는 점이다. 온라인을 통해 육성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스크린골프장에서 즐겼던 나의 데이터를 게임 속에 그대로 반영하여 즐길 수 있다니 색다른 게임의 묘미를 보여주는 프로골프매니저다.

 

 

현재 프로골프매니저 오픈 기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내가 선택한 BJ 를 선택한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머니 G머니를 지급을 하고 각 BJ 들의 공약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

 

 

여기에 가장 먼저 홀인 시킨 승자 BJ 를 맞추는 이벤트로 누가 가장 먼저 할 것인지 투표를 통해 100% 아이템 증정과 함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그랜드 오픈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푸짐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데. 매니저를 생성한 후 매일 출석 체크를 한다. 그리고 선수 획득과 선수 강화 그리고 스샷을 등록을 하면 끝.

 

 

정모비를 지원해준다. 선수의 펜, 펜카페 이름 그리고 펜카페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위에게 300만원의 정모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을 하고 있으니 참여하고 정모비 받아보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선수와 동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을 한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프로선수와의 라운드를 통해 실력을 한번 검증 받아 보고 싶고, 프로선수들과의 라운드가 평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하는 엄청난 행운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동반 라운드에 대한 관심이 클꺼 같은데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동반 라운드 꼭 이루어 보자.

 

 

또한 프로골프매니저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프로골프매니저 페이스북에 접속하신 후 좋아요를 누르면 문화상품권을 제공을 하고 있으니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도 놓치지 말자. (페이스북 바로가기)

 

골프존 프로골프매니저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