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거치대, 슈피겐 애플워치 스탠드 S330 사용후기

 

 

애플워치 거치대, 슈피겐 애플워치 스탠드 S330 사용후기

애플 제품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하게 하는 힘이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그리고 애플워치까지.... 애플워치는 애플에서 스마트워치 시장에 늦게 뛰어든 만큼 다른 업체의 장점을 모두 흡수하면서 독특한 그들만의 느낌을 잘 담고 있다. 이역시 다양한 액세서리를 생산해내는 모습까지 갖추고 있는데 바로 무선충전이 가능한 충전방식으로 인해 댜앙햔 거치대를 선보이고 있다.

 

 

애플워치 거치대, 슈피겐 애플워치 스탠드 S330 이다.

디자인은 슈피겐 스마트폰 거치대의 모습을 많이 닮아있고 애플워치를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는 ㄱ 자 형태의 디자인을 하고 있다. 또한 묵직함을 통해 쉽게 흔들리거나 하지 않도록 되어 있고 애플워치의 탈부착이 좀 더 자유롭게 되어 있는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다.

 

 

무선충전 단자가 연결되는 부위에는 고무재질을 통해 쉽게 빠지거나 하지 않도록 안쪽에 톱니바퀴 형태로 되어 있고 기둥 부분에 홈을 통해 무선충전 케이블의 선정리를 도와준다.

 

 

무선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이다.

마치 일체형의 느낌을 주는 느낌을 주고 있다. 슈피겐 제품은 예전보다 액세서리들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하나를 만들어도 확실하게 디자인적인 요소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항상 만족하여 사용하는 대표적인 액세서리 브랜드다.

 

 

애플워치 42mm 를 장착한 모습이다. 38mm , 42mm 모두 호환이 되며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측면에서 보아도 무선충전 부위가 들뜨거나 하는 모습 없이 깔끔하게 밀착된 모습을 보여준다.

 

애플워치 필수 액세서리인 거치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