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 K5, 쇼케이스에서 본 K5 MX , SX 5개의 엔진을 갖춘 올뉴 K5

 

 

올뉴 K5, 쇼케이스에서 본 K5 MX , SX 5개의 엔진을 갖춘 올뉴 K5

중형 세단인 K5 가 올뉴 K5 로 돌아왔다. 독특한 것은 두개의 얼굴, 모던함의 MX , 스포티함의 SX 라인업을 통해 2개의 디자인과 5개의 심장, 즉 5개의 엔진종류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올 4만대 이상 내년에 6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한다. 올뉴 K5 는 2가지 디자인과 5가지 엔진 종류를 통해서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주고 있어 국내는 유독 큰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잠재된 고객들의 다양성을 잘 간파하고 있다고 봐야겠다.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는 5개의 엔진라인과 2가지 디자인은 아마도 국내에서 처음 시도한 차량이 아닐까 싶다.

대부분 단일 차량의 디자인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2가지 디자인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헤드램프와 연결라인을 강조한 라디에이터그릴과 와이드한 인테이크홀과 육각형 모양의 LED 는 모던함을 살리는 MX 디자인의 멋을 살려주고 있고 SX 의 경우 좀 더 스포티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통해 삼각형 모양의 에어커튼을 통해서 역동적인 디자인을 담는등 디자인의 차이를 갖추고 있다.

국내 젊은층의 수요가 높은 차량인 만큼 큰 인기를 얻지 않을까 싶다.

 

 

 

 

 

 

 

 

 

 

http://eggbread.kr/22042146604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