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X 넥슨플레이 이벤트!! G캐시와 넥슨캐시 받자

 G마켓 X 넥슨플레이 이벤트!! G캐시와 넥슨캐시 받자

요즘들어 콜라보레이션이 자주 일어난다. 같은 관심사의 콜라보레이션보다 전혀 다른 상생관계를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엔 G마켓과 넥슨플레이와의 콜라보를 통해 G마켓의 G캐시도 받을 수 있고 넥슨의 넥슨캐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할까 한다.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G마켓과 넥슨플레이가 함께 하는 G마켓 X 넥슨플레이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넥슨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를 받아 게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고요. 또한 G마켓 캐시를 통해 물건을 구입할 때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 캐시를 받아 활용할 수 있는 만큼 꼭 이벤트 참여하시고 다양한 캐시 혜택 받아보죠.

피파 온라인3 를 하고 있어 넥슨캐시 받아 사용할려고요. ㅎㅎ

 


 

 

 

 


 G마켓 X 넥슨플레이 기념을 통해 G마켓 앱에서 3종 미션을 달성하면 10,000 넥슨캐시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친구초대하고 최대 1,000 넥슨캐시를 득템할 수 있고요. 카톡을 통해 최대 2명의 친구를 초대하세요. 인당 500캐시, 총 1,000 캐시를 제공을 하고 상품 구매 시 50% 캐시백을 통해 최대 8,000 넥슨캐시를 득템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요즘 다양한 브랜드의 탄산수를 먹어보고 어떤 것이 나에게 가장 잘 맞는지 이것저것 1주일에 한번씩 시켜먹고 있는데 탄산수 구입하면서 한번 캐시백 받아 봐야 겠어요.​


 

 

 

 


 또한 G마켓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1,000 넥슨캐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 QR코드를 모바일로 바로 스캔하여 G마켓 앱을 설치해 보죠.!!


 

 

 

 

 간단하게 QR코드를 입력하면 이렇게 G캐시 X 넥슨캐시 더블 득템 찬스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고요. 여기에서 G마켓 앱 신규 설치하면 1,000 넥슨캐시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넥슨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와는 다른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어요. 미션상품 구매 시 50% 넥슨캐시백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고요. 여러가지 G마켓과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니 만큼 이벤트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기 바랄께요.


 

 

 

 

 넥슨플레이를 신규 설치하고 G마켓 을 추천해 주세요. 1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2,000 G캐시를 지급을 합니다.

넥슨 게임을 즐기지만 넥슨플레이 앱을 설치한 적이 저도 없어서 이번에 설치를 하고 G마켓X넥슨 추천인 아이디를 추천하고 입력 끝!!


 

 

 또한 G마켓 플레이박스를 통해 G마켓 제발박스 50P , G마켓 무조건박스 1300P 를 통해 구입을 하면 각각 최대 20~3,000 포인트와 1,000~ 10,000 포인트까지 G캐시가 팡팡 터지는 박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넥슨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 또는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G마켓X넥슨플레이 이벤트 참여하시고 다양한 캐시 이벤트 혜택 받아보시기 바랄께요.

"위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