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어플] 드디어 프로축구 K리그 어플 출시!!


드디어 스마트폰용 K리그 스케쥴과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K리그 어플이 출시를 했습니다.

얼마나 기다렸던 어플인지 모르겠네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의 실시간 경기 기록과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리그’를 출시했습니다.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은 2011.5.9일부터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은 5월 중순부터 다운이 가능하답니다.;; 일반적으로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를 하고 안드로이드를 나중에 출시를 하던데, 이번엔 반대네요.;;;;;;;




K리그 는 손 안에서 실시간으로 경기 기록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경기 중 실시간 스코어를 비롯해 득점, 도움, 교체, 경고 등 K리그 공식 기록이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지고 있어서 축구팬들에겐 상당히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대회별 팀순위, 개인별 기록 순위, 팀기록, 개인기록 정보가 제공되고, 구단 뉴스와 경기 프리뷰, 리뷰,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국내 언론사나 방송사에서 조차 야구시즌이 개막하기 딱 한달전만 중계를 해주고 그이후론 국내 티비에서 볼 수 없었던 K리그인데 이렇게나마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거에 감사를 해야할 판입니다. 도대체 이놈의 나라는 야구아니면 스포츠가 없는건지.. 많이 짜증납니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