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추천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머스크

 

 

차량용 방향제 추천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머스크

 

그라스 레스떼렐은 아쿠아웨이브,가든브리즈,불가리안로즈 3종류가 출시하고 판매가 되고 있고 이번에 새롭게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머스크 제품이 출시를 하였어요. 기존 그라스 레스떼렐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품격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품격에 맞는 차량용 방향제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이에요. 주변에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명품 방향제를 선물해보세요. 다른 제품의 방향제와 다르게 품격있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비롯하여 은은한 향도 고급스러움의 극치를 표현하고 있는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머스크 차량용 방향제에요.


 

 

명품의 이미지를 풍기는 갈색병과 크롬문양

프리미엄 방향제인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머스크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화이트 머스크"향으로 화이트 플라워의 순수하고 신선한 향과 매혹적인 향이 더해진 제품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500년 전에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귀족들의 가죽 제품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사용했던 천연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방향제인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를 알 수 있는 좋은 영상이에요. 중세 유럽의 고풍스러운 정원을 연상케하는 제품으로 화이트 머스크 향은 화이트 플라워의 신선한 꽃 내음과 매혹적인 머스크가 더해져서 완성된 향으로 운전 중에도 과도한 향으로 인해 두통이 오곤 하는데 전혀 머리가 아프거나 하지 않고 기분 좋은 향을 내어 줘요.

 

 

 

방향제 2개를 놓고 사용을 하는데 방향제가 참 볼품없죠? 그냥 싼맛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던 제품들인데 거의 다 사용을 하여 버릴때가 되었는데 마침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제품을 알게되어서 바로 교체를 단행 했답니다.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십자 모양으로 제품을 잡아주고 있고 박스 안족엔 그라세 로고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꼭 명품가방 안쪽의 디자인과 흡사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갈색병에 그라세 로고와 함께 금장 도금 로고가 눈에 띄는데요. 일반 차량용 방향제와 다르게 명품 향수의 이미지를 느끼게 해주는 디자인에 제품자체가 고급스러움이 뭍어나오는데요. 특히 화장품에서 갈색병이라고 알려진 제품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선호하는 그런 느낌의 명품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데 갈색병, 가죽띠,크롬도금된 양문양 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양문양이 눈에 띄죠? 천연 라벤더 오일을 함유 했고 유명 향료회사의 향을 사용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대부분 차량용 방향제 구매자들이 구입하는 가격대가 1만원이상의 제품을 사용하는데 오래사용할 수 있고 향이 좋고 운전히 두통을 유발하지 않는 제품들을 많이 찾으시는데 바로 고급스럽고 은은향 화이트 머스크의 향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방향제의 향이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어떤것인지 직접 사용을 해보시면서 고급스러운게 이런 느낌이구나를 느끼실꺼에요

 

 

 

동봉된 양면 테잎을 뱡향제 아래쪽에 부착을 하고 차량 내부에 부착을 합니다.

 

 

 

아참~ 빼먹을 수 없는게 바로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제품에는 천연 품질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천연 오일 향료 업체 "charabot" 의 보증서인데요. 천연 에센셜 오일임을 보증한다는 거에요. 프랑스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라벤더 오일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증서를 통해서 확인을 해볼 수 있고, 현재 방향제 시장에 정말 다양하고 많은 방향제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 처음 시도된 향료의 고급화를 불스원에서 시도를 하고 있네요

또한 글로벌 넘버1인 Fragrances 사의 "Givaudan" 고급 향료를 사용하여 명품 향수 수준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줍니다.

 

 

 

사용법은 간단해요. 뚜껑을 연 후 안쪽에 있는 뚜껑이 보이시죠? 뚜껑을 엽니다.

 

 

 

뚜껑을 연 후 모습인데 다시 뚜껑을 원래대로 닫아주세요

 

 


 

자 그럼 그라세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의 향이 뚜껑을 통해 은은하게 차량안으로 퍼진답니다~

 

 

 

운전선 시야에 방해를 방지 않도록 보조석 끝쪽에 양면테잎을 부착하고 차량 대쉬보드에 부착을 했어요.

 

 


보조석에 사람이 타면 은은한 향기부터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사용중인 방향제의 경우 향도 향이지만 제품도 밋밋하고 싸보였던 반면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제품은 차량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 디자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향까지 너무 만족스러워요. 또한 운전중 두통도 일어나지 않고 고급스러운 향이라서 그런걸까요?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에 사용된 캡의 I'Esterel 양문양은 실제로 Grasse 사의 상징화된 문양으로 그라스 시내 곳곳에 심볼 마크로 제작이 되어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문양 그대로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 차량용 방향제에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