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e (팬미) 어플 태그로 소통하는 새로운 SNS

FANme (팬미) 어플  태그로 소통하는 새로운 SNS

 

FANme 팬미의 가입은 페이스북과 연동으로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하고 페이스북에서 팬미의 접근 허용을 진행한 후 바로 팬미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소통의 장으로 이끄는 SNS 어플인 FANme 팬미는 기존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스토리등 비슷한 SNS 가 너무 많죠. 각 SNS 들의 특징이 뭍어있어서 그 장점을 가지고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점인데 바로 FANme 팬미는 바로 태그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어플로 친구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유저를 팬으로 등록하여 태그별로 골라서 정보를 볼 수 있는 점이 팬미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현재 아이폰 iOS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나 차후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의 FANme 팬미를 설정을 먼저 한 후 이미지를 올리고 나만의 프로필 커버이미지를 꾸미고 시작하는게 좋을꺼에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나의 팬이 될테니까요.

FANme 팬미의 친구추가는 이렇게 인기 FAN 을 추가하면서 간단히 이루어지는데요. 인기회원 인기 태그팬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 원하는 팬을 설정할 수 있는데 +FAN 을 누르면 페이스북으로 따지면 좋아요!! 정도지만 이렇게 팬이 되면 그사람의 활동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회원절차를 마치면 FANme 를 사용할 준비가 끝났고, 각 다양한 채널에 맞는 토픽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자 시작을 해볼까요.

처음 팬미를 시작할 때 저는 각 다양한 태그의 토픽정보를 얻었는데 이렇게 팬을 추가하여 추가한 사람들의 글을 한꺼번에 볼 수 있고, 페이스북의 어플과 비슷한 화면구성을 통해서 활동내역이나 나와 팬이 된 친구들의 활동을 한꺼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단히 내 활동이나 팬미를 검색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고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눌러 나와 팬이 된 유저들의 사진만을 쭈~욱 볼 수 있도록 제공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내 배경이미지에 각 태그별로 정렬된 리스트를 아이콘화 하여 쉽게 각 태그에 맞는 정보를 보도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써볼까요? 이미지를 하나 추가하고 바로 촬영을 할것인지 있는 사진을 활용하여 업로드를 하고 각 토픽에 맞는 태그를 선택하여 입력을 하면 되는데요. 각 태그별로 얼마나 많은 글들이 있는지 조회수/사용횟수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페이스북에도 같이 업로드를 할 수 있도록 연동서비스 또한 제공을 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태그만을 사용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태그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가급적 다른 팬미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태그를 위주로 작성을 한다면 그만큼 더 많이 노출이 되고 사람들이 찾아줄꺼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FANme 팬미의 특징이라면 WANT 를 눌러줌으로 하트 1개씩 올라가는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같은 것이라 보시면 될텐데요. 또한 해당글을 리포스팅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남의 글이지만 보기좋고 내 공간에서 보고싶을 때 바로 다른유저의 글을 리포스트 하여 내 팬미에 가지고 올 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하고 상대의 글하단에 WANT 숫자와 리포스팅을 해간 명단도 표시가 되어 친분도 두둑히 쌓을 수 있겠죠?

또한 태그홀릭이라고 하여 특정 태그로 가장 많은 글을 작성하거나, 다른 팬미들에게 많은 WANT 를 받으면 특정 태그의 태그홀릭 명예도 획득할 수 있답니다.

아이폰 앱 소개 https://itunes.apple.com/ko/app/fanme/id574695425?l=ko&ls=1&mt=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