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자동차 내비게이션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불스원 향 장착해보니..

2018. 10. 24. 20:08


차량용 방향제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차량 특유의 실내 내장재 냄새가 싫거나 쾌쾌한 냄새를 억제하거나 오래된 차량에서 나는 가죽 냄새 등 다양한 환경으로 인하여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하는데요. 향도 다양하다 보니 어떤 것을 선택하냐에 따라 장시간 운전을 하면서도 쾌적함도 느껴볼 수 있는데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일반 차량용 방향제와 달리 디퓨저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디퓨저 형태의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일반 차량용 방향제와 달리 향의 전달력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실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디퓨저 형태는 그대로 차량용 방향제로 옮겨놓은 제품으로 현재 총 4가지 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불스원 방향제 내 가장 인기 있는 4종의 향으로 구성된 베스트 컬렉션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블랙베리 & 체리, 쿨 아쿠아, 퓨어 코튼, 자몽 & 피오니 향으로 구성을 하고 있으며 차량용 방향제뿐만 아니라 집안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하며, 선풍기 망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는 등 여러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클립 형태로 통풍구에 연결을 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오일이 외부로 흘러나올 수 있어 반드시 각도는 45º까지만 최대 기울기를 제공합니다.



기존 통풍구 방향제에 고급스러운 디퓨저를 결합한 방향제로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 향기가 빠르게 전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작은 사이즈지만 향의 전파력은 디퓨저 타입답게 상당히 강한 편이고요. 고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넣어 향은 더욱 깊고 풍부한 향을 전달합니다. 통풍구에 걸 수 있는 클립이 중간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통풍구에 꽂아 에어컨을 사용할 때 차량 내 상쾌한 공기로 빠르게 바꿔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에어컨의 바람을 통해 멀리 내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외캡을 먼저 제거를 하면 오일이 들어 있는 입구를 막고 있는 속캡을 제거합니다.



속캡을 제거한 후 다시 외캡을 연결하여 장착합니다. 안쪽에 보면 우드스틱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차량 내 특성상 흔들림이 있고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우드스틱이 흔들리지 않도록 고무마개로 딱 맞게 고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드스틱을 유리용기에 깊숙하게 넣어주면 끝. 우드스틱이 오일이 들어 있는 유리용기 바닥면에 닿도록 깊숙하게 넣어줍니다.



방향제를 개봉할 때도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느껴질 정도였는데 차량 내 통풍구에 장착을 한 후 에어컨을 틀어보니 은은한 퓨어 코튼의 향이 빠르게 차량 내로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요.




클립을 통풍구에 고정을 하여 사용하는 방식에 에어컨이나 히터의 바람에 의해 향이 강하거나 약하게 퍼져 나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빨리 소모되는 방향제 걱정 때문에 강한 바람을 틀지 못하는 다른 방향제와 달리 우드스틱을 통해 전달되는 은은한 향을 바람 세기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년 향수의 낙원이라 불리는 프랑스 GRASSE 사의 역사 그리고 전통을 그대로 추출하여 만든 향으로 세계적인 향료 회사의 전문 블렌딩 기술로 재해석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향을 보여줍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퓨어 코튼의 경우 향이 저렴하지 않고 마치 향수를 사용하는 듯한 살짝 무거운 바디감을 가지고 있어 추운 겨울철 실내의 따뜻함을 표현하는데도 한층 잘 맞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향의 느낌도 제대로 표현하고 있고요.



차량 내 방향제도 자동차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방향제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고농축 오일을 함유하고 미니미 한 크기에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은은한 향을 연출할 정도로 상당히 향이 강하며 클립형 디퓨저로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 효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