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LG G6+ 플러스 개봉기
언박싱, LG G6+ 플러스 개봉기
LG G6 의 파생모델인 LG G6+ 플러스와 G6 32GB 제품이 출시를 하였다. G6 32GB 제품의 경우 기존 G6 와 차이는 존재하지 않으며 컬러가 추가된 것을 제외하고 저렴한 금액에 32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였다. 그리고 함께 출시한 LG G6+ 플러스 제품은 G6 에 탑재하지 않았던 무선충전 기능이 탑재가 되면서 내장 메모리도 128GB 로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이다.
여기에 B&O 번들 이어폰을 기본 제공을 하면서 V20 에 탑재되고 G6 에 빠졌던 번들 이어폰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G6+ 출시로 인해 현재 LG 이벤트를 통해 G6 구입자들에게도 5,000원으로 B&O 이어폰을 받을 수 있는 기프트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서 혜택 받아볼 수 있다.
LG G6+ 플러스의 새로운 출시는 새로운 라인을 만드는 것보다 G6 의 파생모델로 하드웨어의 성능 차이는 없이 무선충전 기능과 128GB 기능을 추가함으로 인해 색다른 전략을 보여주진 못하고 있으나 후면의 패턴을 살짝 넣어두어 G6 와 다른 차이점, 그리고 대용량 내장 메모리를 요구하는 사용층에 어필을 할 수 있다.
무선충전 기능역시 새롭게 탑재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움을 표현하자면, 충분히 G6 에 탑재를 해서 다른 스마트폰과의 하드웨어 스펙 경쟁을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탑재되지 못하고 G6+ 라는 새로운 파생모델에만 탑재된 것은 G6 사용유저로선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다.
LG G6 와 G6+ 를 통해 외관에서 디자인 차이를 느끼긴 어렵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후면에 렌디큘러 필름을 통한 도트 패턴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과 B&O 로고 G6+ 로고 정도만 차이를 보여주고 있기에 외관에서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위에서 나열한 정도이다.
새로움을 느끼긴 어렵지만 무선충전을 지원함으로 인해 무선충전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겐 충분히 어필할 수 있다. Qi 인증을 받은 무선 충전기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며 고속 무선 충전 지원은 현재 확인한바론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