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컴퓨터 악세사리

애프터텐 휴대용 파우치, 맥북 맥세이프 파우치

2017. 1. 30. 04:51

 

 

앞쪽 포켓에는 충전기 2개와 필요한 케이블 수납도 한꺼번에 가능하니 이걸 맥북 파우치 전용으로 써야 할지, 액션캠 전용 파우치로 써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ㅠㅠ

파우치 1개만 더 있으면 딱 액션캠용과 맥북 파우치용으로 다 활용할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디자인과 품질 모두 우수한 파우치 찾으신다면 애프터텐 파우치 추천합니다.

 

 

 

 

 

AFTERTEN 맥북 맥세이프 & 매직 마우스 전용 파우치입니다. 다수의 맥북을 사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액세서리들을 매번 사용 환경에 맞춰 바꾸어 다니거나 자주 사용하는 맥세이프와 마우스 정도는 항상 수납을 해야 하는데, 딱 맞는 전용 파우치를 찾기가 좀 어려웠어요.

더욱이 새롭게 출시한 맥북의 경우 TYPE-C 단자를 제공하다 보니 멀티 어댑터는 필수로 가지고 다녀야 하다 보니 더 많은 액세서리 보관이 용이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애프터텐 MMP 맥북 파우치는 맥세이프와 매직 마우스 등 여러 가지 액세서리에 딱 맞는 크기로 휴대성과 디자인 모두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재질을 통해 산뜻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전용 파우치라고 하지만 다양한 제품 액세서리 파우치로도 활용을 할 수 있지만, 저의 경우 맥북을 2대 운용을 하다 보니 전용 파우치가 마침 필요했었는데 괜찮은 제품을 만난 거 같습니다. 애프터텐 MMP 맥세이프, 매직 마우스 파우치!!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를 하였고 현재 제품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랍니다.

 

 

 

 

 

 


충격을 완화시키는 성질이 우수한 4mm 의 두꺼운 펠트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여기에 방수 기능이 뛰어난 Synthetic Leather 을 사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고요.


애프터텐 로고가 불박 처리가 되어 있고 측면에 로고탭이 있는데 유독 크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옥에 티입니다. 좀 더 작게 만들었으면 전반적인 디자인이 훨씬 더 깔끔했을 텐데 말입니다.


 

 

 

 

 

애프터텐 MMP 맥세이프 & 매직 마우스 파우치는 2중 보관이 가능한 2개의 내부로 구성이 되어 있고 벨크로를 통해 커버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앞면에 넣은 액세서리가 밖으로 흘러나오지 않도록 별도의 커버를 제공하고 있어 보관성이나 휴대성 그리고 흘러나오지 않도록 2차적으로 방지까지 해주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맥북 2대를 운용하다 보니, 매직 마우스를 비롯해 일반 블루투스 마우스와 2개의 맥세이프 그리고 멀티 어댑터는 항상 기본으로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요. 애프터텐 맥북 파우치는 최대 85W 의 맥세이프까지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모든 맥북의 맥세이프를 대응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구성은 위와 같이 맥세이프와 마우스를 함께 수납도 가능해요.
원래는 앞 포켓에 마우스를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넉넉한 공간 때문에 맥세이프와 마우스를 함께 수납을 하고 전면에는 멀티 어댑터를 넣으니 딱 좋은 구성을 보여주더군요.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맥세이프와 매직 마우스만 넣고 사용하면 좀 더 여유롭게 사용도 가능하고요.


 

 

 

 

 

 

가지고 있는 액세서리를 전부 활용해보니 이렇게 85W 의 맥세이프를 가로로 넣고 매직 마우스와 일반 블루투스 마우스 2대도 동시에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렇게 빠듯하게 넣으면 커버를 닫는데 조금은 부담스럽지만 충분히 운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해요. 여러 대의 맥북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액세서리는 맥북 전용 파우치에 넣고 사용하면 분실이나 매번 휴대할 때마다 전용 액세서리를 교체하여 가지고 나갈 필요 없이 하나의 파우치에 관련 액세서리를 넣어두고 사용하면 좀 더 편하겠단 생각이 듭니다.


 

 

 

 

 

 

 


요즘 액션캠도 자주 가지고 다니다 보니 딱 맞는 파우치를 찾기가 어려워요.
대부분 하드케이스 타입의 케이스만 판매를 하고 있어 충격에는 강하지만 휴대성과 가방에 넣고 다니기엔 너무 불편하더군요. 그런데 애프터텐 파우치에 넣어보니 너무나 잘 맞고 휴대성과 보관성도 뛰어나더군요.

액션캠도 다양한 액세서리가 많다 보니 기본적으로 이렇게 여러 개 장착을 하여 사용하게 되는데 보관할 땐 전부 분리를 하고 또 사용할 때마다 매번 장착해서 쓰는 게 불편했죠.


 

 

 

 

 

 

 


그런데 꼭 장착하여 사용할 구성품 모두 장착하고 보관을 하니 딱 들어가고 공간 여유도 있고 너무 좋더군요.
앞쪽 포켓에는 충전기 2개와 필요한 케이블 수납도 한꺼번에 가능하니 이걸 맥북 파우치 전용으로 써야 할지, 액션캠 전용 파우치로 써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ㅠㅠ

파우치 1개만 더 있으면 딱 액션캠용과 맥북 파우치용으로 다 활용할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디자인과 품질 모두 우수한 파우치 찾으신다면 애프터텐 파우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