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마트폰 악세사리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 그리고 아이링 후기

2017. 1. 6. 05:08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 그리고 아이링 후기

 

오늘 아이 폰 7+케이스에 관한 내용을 하려고 합니다. 전에 친한 동생이 생일이라고 이것 저것 필요한 것을 말씀 중 스메 투 폰을 바꾸고 얼마 지나지 않앗아슈피겡, 아이 폰 7+사례를 하나 사달라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선물하는 이 것 마음에도 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에 의견 수렴 후 구입한 슈 피겡 플립 아머 케이스입니다.

아래 언급하겠지만 스타일링 제품도 함께 구입을 했습니다.

 

 

 

 

 

슈피겐, 아이 폰 7+경우 구입 후 보호 필름 1장이 동봉되고 배송이 되고 있었습니다. 왜 아이 폰 유저 분의 대부분 그렇겠지만 아이 폰 제트 블랙 구매한 분들이라면 더 이면 스크레치가 나오지 않도록 마음이 크기 때문에 그래서는 마음을 배려? 하고 주슈피겡의 센스가 살며시 눈에 띕니다.

 

 

 

 

플립 아머 경우의 경우 케이스 내부가 트라이앵글의 패턴에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떨어뜨리거나 브디쯔횬 때의 충격을 더 유연하게 흡수하고 준다고 합니다.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시험도 통과했다니, 휴대 전화를 보호하기 위한 가장 적합한 케이스라는 생각했습니다.


 

 

 

 

사례를 장착한 후의 모습입니다. 기존 스마트 폰에 비하면 살짝 두께의 느낌이 생겼지만 그래도 디자인만큼은 이쁘게 눈에 띄게입니다. 액정 화면과 카메라가 바닥에 직접 닿지 않도록 기기보다 조금 높게 설계된 경우 부분도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경우 장착 후에도 보토우은감이 부드러웠습니다.
아!그리고 이 경우는 에어 쿠션이라는 특허 기술로 설계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모통 4부분에서 파손에 취약한 모서리 부분을 더욱 굳건히 지키고 주는 것 같군요.


 

 

 

 

그리고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렇게 카드 수납이 가능하다는 점이 컸어요.
선물을 받는 동생이 이것 저것 가지고 다니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한꺼번에 해결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지요
카드 두장 정도 수납하는 것이 마침 적당한 것 같아요.

 

 

 

 

 


여기에 추가로 구입한 것은 슈피겡의 스타일링의 제품에서 휴대 장치로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를 구입할 때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컬러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깨끗한 화이트로~

 

 

 

 

 

내용은 구성은 간단합니다.
설명서와 스타일링 그리고 차 거치대용 갈고리.

 

 

 

 

 

이 스타일링은 O의 자형이 없는 d인 형이어서 동결하기 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반 휴대 전화의 뒤에 부착되어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틀에 디자인된 제품을 많이 본 것 같지만, 함께 동봉된 설명서에는 차량 거치대용 갈고리 사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군요

 

 

 

 

 

접착력이 많이 좋아해서 이렇게 네비게이션용 거치대로 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물하려고 구매한 아이 폰 7+경우가 동생의 마음에 꼭 걸린다 하면 뿌듯했어요. 또 좋은 제품 있는지 한번 확인하고 보고 구매할 것 같습니다.^^

 

 

http://eggbread.kr/220869693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