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은행에서 돈 받는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은행에서 돈 받는법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구글 애드센스와는 거리가 좀 멀수도 있겠는데,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가 있다면 티스토리나 기타 블로그와 유튜브 광고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바로 구글 애드센스죠.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같이 운영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붙여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100달러 부터 돈을 찾을 수 있답니다.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102.72 달러가 1월26일 날짜로 웨스턴 유니온 은행에 입금이 된상태더군요.

일단 외국은행에서 돈을 찾을려면 기업은행이나 국민은행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민은행에서는 대체로 웨스턴 유니온 은행에서 돈을 찾는 것을 잘 모르는 곳이 많다고 하니, 기업은행으로 직접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주 간단하게 몇가지 정보를 가지고 가야합니다. 바로 구글애드센스에 보면 지급된 금액과 MTCN 이 필요합니다.

10자리로 되어 있는 숫자인데 따로 MTCN 번호만 적어서 가시던지 상세정보를 출력하여 가지고 가셔서 보면서 작성을 하셔도 되요. 작성하는 법도 어렵지않고 굉장히 쉽더군요



 



저는 수입명세서를 출력해서 가지고 갔는데, MTCN 이란 번호는 존재하지 않고 수입명세서에는 지급번호라고 되어 있는 것이 MTCN 입니다.





담당쪽으로 가서 웨스턴 유니온 은행에서 돈을 찾을께 있다고 말을 하면, 위와 같이 송금신청서를 줍니다. 이것만 작성하고 신분증을 보여주면 끝인데, 지급번호(MTCN) 과 금액,성/이름은 영어로, 주소를 한글로 적어도 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와 주민번호를 적고, 송금인에는 간단하게 "google inc" 라고 적었습니다.

그냥 google 이라고만 적어도 되요



그럼 이렇게 지급된 금액이 현재 환율에 맞게 받을 수 있는데, 신상확인을 해야한다고 매번 돈을 받을때마다 해야하는데 그냥 통장을 하나 개설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통장을 하나 개설해서 아예 통장으로 돈을 받았답니다. 앞으로 계속적으로 수익이 나오는 곳이니 그냥 쌓아둘려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