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스마트 흡착식 거치대/차량용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스마트 흡착식 거치대/차량용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밑단은 흡착식을 하고 있어서, 집안에서 컴퓨터 옆에 놓고 사용도 가능하고 차량용 거치대로 활용도 가능한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거치대 기능에 최적화되어진 디자인이기 보다, 하나의 액세서리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동물 캐릭터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가마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스마트 흡착식 거치대/차량용

화이트/투명 블러스터 패키지에 담겨져 있는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구요. 차량에 장착을 할 때, 스마트폰을 거치하지 않아도 노호혼 같은 것을 차량에 많이 달아 놓으시는데, 그러한 캐릭터 효과를 볼 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하게 되는 디자인이에요





구성품은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 1개, 사용설명서 1개, 그리고 원형 테이프가 한개 들어 있습니다. 원형 테이프의 활용은 차량용으로 쓸 때, 대시보드에 붙여야하는데 흡착판만으로 부착이 약하기 때문에, 대시보드에 원형 테잎을 붙여놓고 위에다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를 흡착하는 방식입니다.





귀엽죠?. 곰돌이 코는 고무흡착으로 되어 있고, 발 2개 안쪽에는 스마트폰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곰돌이 머리만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게 빙글빙글 돕니다. 물론 몸통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이게 끔 할 수 있고 고정을 할 수 있답니다.





뒷면엔 가마 로고가 영어로 음각 표기되어 있고, 흡착판을 잠글 수 있는 스위치가 방향표시와 함께 되어 있어요





곰돌이 위치를 정하고 중앙 몸통을 잡고 돌리면, 각도 고정이 된답니다.

그래서 차량용이나 집안에서 거치대로 사용할 때, 위치를 잡고 몸통을 돌려주면 됩니다.





아이폰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하드케이스를 입히고 있는 모습이구요. 곰돌이 발판에 스마트폰을 올려두어봤어요





집안에서 사용할 땐, 큰 문제가 되질 않지만 차량용으로 쓸 때, 스마트폰이 떨어지면 낭패를 보죠. 그래서 곰돌이 코가 바로 흡착판 역활을 하고 있답니다. 아이폰을 쭉~ 땡겨봤는데도 같이 딸려오는 흡착판이랍니다. 한번에 똑 빼지 않는 이상 튼튼하게 붙여 있어요. 케이스를 벗기고 사용해도 동일하게 흡착판의 기능은 잘되는 편입니다.





갤럭시s2 LTE 제품입니다. 케이스를 입혀봤는데 케이스 뒷면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는데도 곰돌이 코의 흡착판은 잘 됩니다. 다만 안되는 케이스들이 있다면, 배터리커버 쪽에 벌집구조의 모양이 있는 제품들은 흡착판이 부착이 잘 안됩니다. 아무래도 공간이 있기 때문에 그런 케이스는 곰돌이 코로 흡착이 불가능합니다





차량용으로 사용할려고 하기 때문에, 운전석 좌측 공간에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를 올려놓았답니다.

지금 저상태면 대시보드에 흡착이 되질 않아서, 일단 부착할 곳 위치를 잡아놓았습니다.





동봉된 패드를 대시보드에 부착을 했습니다. 대시보드에 부착할 면만 떼서 부착을 하였고 거치대가 부착할 곳은 그냥 놔두면 된답니다.





그위에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를 올려놓고, 뒷면에 있는 흡착판 스위치를 통해서 꽉 잠궈버렸습니다.

얼마나 튼튼한지 곰돌이를 막 흔들어 보는데, 대시보드가 움직일정도로 밀착은 상당히 잘되는 편입니다.





아이폰을 세워도 보고 눞혀도 보고 했는데, 왠만한 차량의 충격으로 떨어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가속방지턱을 지나갈 때도, 튼튼하게 붙어있는 모습이에요. 혹여나 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운전석 쪽이 아닌 보조석쪽으로 위치를 부착하여 사용할려고 합니다. 안전운전이 최우선이다 보니, 운전석 앞쪽에 이것저것 액세사리를 장착해 놓을경우, 사고가 나면 이런 액세서리들이 에어백을 뚫고서 운전자에게 피해를 준다는 얘기들이 많이 나오곤 하니 항상 부착할때도 위치를 잘 잡아서 부착을 해야할듯 싶습니다.

깜찍한 곰돌이 스마트폰 거치대 저는 만족스러운데 어떠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