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블랙 진저브레드] LG 옵티머스 블랙 진저브레드 업데이트 실시!!




· 운영체제(OS) :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 CPU : Pentium 1.8GHz 프로세서 이상 권장
· RAM : 1GB 이상 권장
Upgrade 권장 사양 이하의 PC의 경우 파일 압축을 해제 하는 시간 필요.
· 시스템 HDD 여유 공간 : 1GB 이상
Upgrade 파일을 PC에 저장 후 업그레이드를 시작하며,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최소 공간이 필요.

· 주요한 주소록, 일정, 메시지, 메모의 사용자 데이터 보존됨.
(주의: 메모에 첨부된 사진은 삭제됨.)
① 프로요 (V2.2) 버전에서 설정한 주소록 단축번호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② 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미투데이, Daum 지도, Facebook등은 사용자 로그인 정보가 삭제되며 일부 어플은
사용자가 설정한 세팅 값이 초기화 됩니다.
· 질러쏭 for KT 어플 삭제됩니다.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SmartShare 관련 메뉴 모두 삭제됩니다.
(시나리오 변경으로 인해 Smart Share 내로 이동)
· 설정 > 개인정보 설정 > 내 데이터 백업, 자동 복원 메뉴 삭제됩니다.

·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일부 application 은 진저브레드(V2.3) 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아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신사 Store (T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 ) 에서 다운받으신 application 중 진저브레드(V2.3)에서
동작하지 않는 application 은 통신사 및 통신사 별 Sotre 또는 해당 application 을 개발한 개발자(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어플명이 변경됩니다.(Remote Call → LG Rempte Call, 인터파크 e북→ 인터파크 eBook,
LG 전자 서비스 센터 → LG전자 상담실, TDMB→TV)
· GMS 토크 : 영상지원 어플리케이션이 추가 됩니다.

· LG Mobile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LG Mobile Support Tool"를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하여주십시오.
· 단말기에서 메뉴 → 설정 → 애플리케이션 (응용프로그램) → 개발 → USB 디버깅 → 체크박스 해제 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자 데이터 복원 시 최소 50MB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 통신사 Store (T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 )에서 다운받으신 application 중 진저브레드(V2.3)에서 동작하지 않는
application 은 통신사 및 통신사 별 Sotre 또는 해당 application 을 개발한 개발자(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에서 메뉴 → 설정 → 저장공간 → "내부 저장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저장공간" 확인 시 50MB 이하인 경우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백업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설치하신 application을 외장 SD card 메모리에 백업을 하신 후
단말에서 삭제하여 여유 메모리를 확보해주십시오. (백업하기 전에 SD card가 문제 없는지 PC에서 제공하는
오류 검사 기능을 이용하여 점검 하시고 문제가 없을시 백업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있는 SD card 사용시
정상적인 백업 및 복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완충된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베터리 잔량이 40% 이하의 경우 upgrade 진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USB 케이블은 PC 에 직접 연결하시고 USB 허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업그레이드 진행 중에는 전화나 메시지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업그레이드가 완료되기 전에는 USB 케이블을 분리하지 마십시오.
(폰의 Boot Loader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켜 폰이 동작하지 않음)
· 업그레이드 후 단말이 재 부팅되면 사용자 데이터가 복구되고 있기 때문에 단말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단말을 사용하지 마시고 잠시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복구되는 시간은 사용자의 데이터 양과 종류에 따라 최대 수십 분이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는 약 10분 ~30분 소요됩니다.
· 업그레이드 이후 안드로이드 프로요 (V2.2)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하면 최적의 상태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의 소프트웨어 기능 향상을 위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고객께서 직접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인터넷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서비스는 LG전자가 고객의 휴대전화를 위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휴대전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도중 애플리케이션 유실이나 데이터 유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여 미리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백업하여 두면 데이터 유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단, 제조업체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유실에 대한 피해를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로그인 정보나 사용자가 설정한 세팅 값 등
데이터가 삭제 혹은 초기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업그레이드 중 USB 데이터 통신케이블 또는 배터리 탈착 시 휴대전화 소프트웨어에 손상을 가져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상태에서는 전화나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의 : LG전자가 선정한 일부 휴대전화 모델에 한하여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지원될 수 있으나,
모든 휴대전화 모델에 대하여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

옵티머스 블랙이 이번에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삼성과 비교하여 많이 늦은 상황인데, 이번 옵티머스 LTE 를 기점으로 LG 가 많이 달리지고 있지만 앞으로는 최대한 빨리 소비자들의 입에 맞추어 점점 발전하기를 바랄뿐이죠.. 국내는 거의 삼성 독점이다 시피 하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