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터치 화이트]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 아이팟 터치 5세대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출시




[아이팟 터치 화이트] 아이팟 터치 5세대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출시

아이팟 터치 5세대도 같이 발표를 한다고 한거 같은데, 별다른 정보가 없더군요. 그래서 아이팟터치 사이트를 찾아 들어갔더니 왠걸.. 화이트 제품이 나란히 있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폰4s 출시로 인해서, 애플에 대한 신제품 열망이 사그러져 들었는데 이부분과 관련하여 아이팟 터치 5세대는 어떤점이 바뀌었을까 디자인도 보고싶었는데 말이죠.

 

 




이번 아이팟 터치 5세대에는 imessage 아이메시지와 페이스타임 HD동영상촬영,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고,  IOS 5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하고, icloud 가 기본제공된다고 합니다.

 

 




imessage WIFI 환경에서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앱이 기본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마 애플 제품끼리도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런 현상이 계속 일어난다면 국내 통신사들의 문자에 금액을 책정하는건 더욱 압박을 받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팟 터치 5세대의 가장 핵심이 바로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동안 아이팟 터치에서는 시야각이 떨어지는 액정을 제공했는데, 이번에는 아이폰4에 적용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은 기존 아이팟 터치 보다 더욱 저렴하게 출시를 한다는 것이죠.

 

 




아이폰4s 에 실망하고, 아이팟 터치 5세대에서 감탄을 해야하는 이상황.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