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LTE 레이더4G vs 갤럭시s2 비교] wifi 인터넷과 디자인 비교 [HTC LTE 레이더4G vs 갤럭시s2 비교]




[HTC LTE 레이더4G vs 갤럭시s2 비교] wifi 인터넷과 디자인 비교

이런 비교를 쓸때면 참 힘이드는 부분이, 비슷한 기종이 아니다. 비교대상이 아니다 등 다양한 댓글이 항상 많이 달립니다 4G LTE 라고 해도 현재 제일 잘나가는 제품인 갤럭시s2 와의 비교는 어느정도 비교를 해도 차후 통신망인 LTE 4G 제품과의 간접비교를 통해 3G 를 살지 4G 제품을 살지, 선택의 폯을 넓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일단 4.5인치를 달고 나온 레이더4G 가 액정을 보면 확실히 커보입니다. 액정 밝기 차이는 갤럭시s2 에 지문방지필름을 붙여놓아서 상대적으로 어둡게 보이지만, 레이더4G 의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상당히 깔끔하고 밝은 화질을 보여줌은 틀림없답니다.

 

 




시야각은 AMOLED 아몰레드를 채택한 갤럭시s2 제품은 두말나위 없이 깔끔하고 시야각도 좋은 편입니다.

상대적으로 4.5 인치의 HTC 레이더4G 는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였고, IPS 도 시야각이 생각보다 우수한 편이고 아몰레드와 다르게 원색표현이 가장 훌륭한 IPS 패널이기 때문에, 상당히 깔끔하고 맛갈스러운 화질을 보여줍니다.

 

 






 

두께는 수치상으로는 몇mm 차이가 나지만, 실제로 나란히 놓고보면 비슷비슷하게 보입니다. 그렇지만 파지를 하면 확실히 그립감이 차이가 난다는 것이죠. 작은 두께 차이지만 실제로 그립을 해보면 갤럭시s2 가 손에 감기는 맛이 더 좋고 많이 얇게 느껴진답니다.

 

 

3G 와 LTE 4G 데이터 사용을 비교를 해야하는데, 아직은 불가능하고 WIFI 는 전반적으로 HTC 제품이 발군의 속도를 자랑하고 있기에, 이번에도 WIF 를 통한 데이터 비교를 영상으로 비교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