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키보드]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추천"

 

아이패드2 및 테블릿을 사용하면서, 가끔은 터치가 불편할때 있죠. 그래서 그때마다 키보드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항상 있었습니다. 물론 키보드가 있다고 꼭 편리하진 않다는 것이죠. 휴대성이나 블루투스를 켜고 끄고하는 불편함때문인데, 이번 스카이디지털 X10mini 블루투스 제품은 키보드와 케이스 일체형으로 가격은 11만원대에 육박하는 가격대입니다. 가격대만큼 제품 활용도가 높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겠지만 단지 호기심으로 구입을 하기에는 고가격대의 제품임을 감안해야 하는 점입니다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추천" 키보드케이스로 일체형의 제품이지만 키보드만 분리가 가능하기에 키보드를 분리하여서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이미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고, 케이스 디자인이 생각보다 별루여서 이렇게 활용할 수 있겠죠.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추천" 키보드는 펜타그래프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펜타그래프의 느낌과는 다릅니다. 깊숙히 눌리는 맛과

딱딱 끊어지는 느낌이 강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국내 사용자에 상당히 불편한 오른쪽 키패드 배열을 가지고 있어서, 오른쪽 shift 를 누르기에 너무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미니키보드라서 오타도 많이 나오는 마당에 키배열로 인해서 더욱 오타가 심해지고, 또한 일반적인 키보드는 영문/한글 자판 인쇄 크기가 1:1 정도인데, 영문이 더 커서 헤깔리기도 합니다.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추천" 우측 전면쪽에 블루투스 연결 LED와 전원버튼 Micro USB 충전단자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반 펜타그래프와 다르게 깊숙히 눌러지는게 사진으로 보일껍니다.아주 부드러운 느낌보단 짤깍 끊어지는 느낌인데 펜타그래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느낌은 아닌데, 사뭇 신선하기도 합니다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아이패드 "난 키보드로 글쓴다~" 스카이디지털 X10mini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 추천" 키보드만 들고 다닐때 부피를 본다면 아이패드2 와 비슷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 키보드로만 들고 다녀도 가벼워서 수납의 공간만 있다면 괜찮습니다.

 


한편으로는 조금 비싼감이 있어서 키보드만 구매를 하는게 더 매력적일 수 있으나, 키보드 수납의 불편성 때문에 키보드케이스를 같이 구매하고 사용용도가 높은 사람에겐 추천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