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신성진 열애,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누구?

 

이진아 신성진 열애,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누구?

올 7~8월은 연예인들이 연애하기 좋은 날로 선정을 한 것 처럼 정말 많은 열애 기사들이 나오고 있다. 그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남들 시선을 피해가면서 서로의 강점을 쌓아가는것이 더욱 힘들겠지만, 요즘은 남들의 시선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 듯한 느낌도 들고,

 

이런 부분이 예전에 비해 많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의 열애 기사가 떳다. 이진아의 경우 슈퍼스타K 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가수다.

 

나의 오디션 프로그램 관람 중 이진아가 나온 그때가 마지막이었을 거 같다. 그당시 이진아는 개인적으로 우승은 못할 젓이란 예상을 했었다. 왜냐 그녀의 창법이나 노래 자체가 대중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대중적인 스타를 잠정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이기 때문에 이진아는 그런 것과는 거리가 있었다.

직접 작사 작곡을 하면서 프로듀서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아마도 심사위원들도 그런 비슷한 얘기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작사 작곡의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직접 가수보다 가수를 육성하고 제작하고 노래를 만들어 주는 것이 더 자연스러운 그녀에게 맞는 길인거 같기도 하고 말이다.

 

며 칠전 신곡을 가지고 돌아왔다. 은은하고 잔잔한 노래에 이진아 특유의 음성 때문에 조용한 집안에서 노래를 듣기에 참 좋더라. 이말을 하려는 것은 아니었는데, 피아니스트 신성진과의 열애를 인정하였다. 피아니스트 신성진의 경우 많이 알려진 대중적이진 않으나, 그쪽에선 꽤나 알려진 실력파인가 보다.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의 열애, 만남은 같은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힘들고 바쁜 상황을 더 잘 알기에 서로를 알면서 사랑을 키워나가는데 더 잘맞는 궁합이 아닐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