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류준열 열애, 응답하라 1998 짝사랑이 현실에서 이뤄지다

혜리 류준열 열애, 응답하라 1998 짝사랑이 현실에서 이뤄지다

이런 경우가 국내 연예계에 있었을까?

실제 드라마에서 혜리를 짝사랑하던 집주인 아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류준열이 드라마에선 짝사랑으로 끝난 것을 실제, 현실에서 꿈을 이루었다.

 

혜리와의 열애설이 터진 류준열, 요즘 가장 행복한 배우이지 않을까? 두 사람의 연예를 하고 있다는 것을 몇몇 기사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었다. 지난해 TVN 시상에서 서로 상을 받으며 꼭 껴안아 주거나 깍지손을 끼고 서로 수상소감을 말하는 등에서 말이다.

혜리의 경우 토니안과의 열애로 그의 존재감이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곧바로 헤어짐을 겪게 되었고, MBC 군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급격하게 인기를 얻은 케이스다. 여기에 걸그룹 멤버로서의 제약이 있었지만 응답하라 1998에 등장을 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얻게 되었다.

 

류준열과의 첫 드라마에서 만남이었고, 실제 두 사람은 아쉽지만 류준열의 짝사랑으로 끝나는 캐릭터를 연기하였다. 보통 실제 드라마에서 서로 케미가 있거나 연인으로 등장을 하면서 남 모른 사랑을 키워왔던 것이 대부분이었지 않은가?

그런데 두사람은 드라마에서도 서로 엇깔리는 연인으로 발전을 하면서 이런 달콤한 사랑을 하는 연인으로 발전하기엔 부족했는데, 어떻게 드라마에선 못이룬 사랑을 현실에서 이루어졌다는 것이 참 재미있다.

 

응팔 이후 류준열도 생각보다 빠르게 성장을 했다. 단독 주연 드라마를 촬영한 이후 최근엔 택시 드라이버와 같은 대작에도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혜리는 응팔의 성공과 걸그룹 멤버로서의 가치도 높아지고 각종 TVCF 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그녀.

걸그룹 멤버에서 드라마 주인공 그리고 각종 인기를 휩쓸면서 연기력 논란도 가지질 않는 몇 안되는 배우가 되었다. 대표적으로 황정음이 대표적인 케이스로 최근에 득남을 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또 다른 비슷한 케이스의 혜리는 류준열과의 열애가 나오고...

요즘 연예계에서 자주 열애 기사가 터지는데, 연애하기 좋은 날씨인가?.^^

풋풋했던 우리 과거의 어렸을 적 모습을 잘 재현을 한 응답하라 1998.

갑자기 이 드라마를 다시보고 싶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