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선테,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접수하기

이마트 문화선테,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접수하기

이마트를 비롯해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일제히 시작을 했다. 도대체 마트에서 진행하는 가을학기 문화센터가 무엇이길래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의아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는 다양한 문화체험을 비롯해 배울만한 재미있는 것들이 많기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발빠른 분들은 이미 다 신청을 하면서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기고 있기도 하다.

이마트 문화센터의 경우 퍼포먼스 놀이, 캐리커처, 맘스핏 산후요가, 라인댄스, 키즈캠프, 휘트니스 건강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론 운전 특강, 3D 프린터 교육등 쉽게 배울 수 없었던 분야까지도 배울 수 있다는 점.

이렇게 다양한 문화체험을 각 문화센터에서 제공을 하고 있어 많은 엄마들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강의 또는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노래교실, 필라테스, 소리민요와 판소리, 다이어트 요가, 밸런스 워킹, 체형교정 요가, 댄스 스포츠, 라인댄스,등 운동과 관련된 내용도 많이 있다.

참고 해야 할 사항으로 각 지점에 따라 수강할 수 있는 문화센터의 강좌 내용이 다르니 직접 이용할 지점의 강좌 내용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좋다.

이마트 문화센터와 홈플러스 문화센터 그리고 롯데마트 문화센터 모두 재미있고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통가죽 공예, 동화클레이, 프로캄베베 베이비 마사지 특강및 4주 완성 야생화 프랑스 자수등 쉽게 배울 수 없는 여러가지 문화체험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다.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함이 아니라 좀 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었던 것들을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배워볼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체험 혜택도 누려보시길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