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몸캠 논란, 비디오스타 서하준 해명 입열다

연예인 몸캠 논란, 비디오스타 서하준 해명 입열다

2016년 12월 연예계를 시끄럽게 떠들었던 연예인 몸캠 논란이 있었다. 이때 가장 많은 이름이 오르내리던 서하준은 그당시 어떠한 해당 이슈에 대해 얘기를 하지 않았고, 조용히 사라질 것만 같았지만 모든 상황이 서하준을 향해 있는 만큼 방송 활동을 줄이면서 자연스럽게 해당 얘기는 사그라들었지만, 다시 한번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난해 몸캠 논란에 대한 입장 표명이 필요해 보였나보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서하준에게 과거 19금 몸캠 관련된 해명이 필요했는지, 박나래의 질문은 직접 아니라고 해명을 하지 그랬냐고 운을 떼면서 잊혀진 과거에 대한 얘기가 다시글 올라왔다.

서하준의 입장은 어떠한 입장표명도 하질 않았다. 자기였다 또는 자기가 아니라고 확실한 얘기를 하지 않았기에 이런 입장을 말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계속 꼬리표 처럼 위 수식어가 따라다닐 수 밖에 없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방송을 다시 하기 위해 출연한 만큼 깔끔한 해명과 어떠한 말이 없었던 만큼 이번 기회에 해명이 필요해 보였는데, 남이 보아도 자기 같았고, 자기가 보아도 자기 같은데 무슨 해명을 하냐는 대답을 했다.

본인이 맞다는 것인지 아니라는 것인지에 대해 확실한 말을 하지 않았다. 이렇게 된다면 분명 많은 사람들은 본인이 맞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긍정도 부정도 아니라는 것이면 긍정에 가까울 수 밖에 없다.

아닌걸 굳이 맞다고 하는 사람은 없으니 말이다.

많은 서하준의 팬들의 힘 때문에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것 같은데,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시선으로 바라보질 않는갑다. 많은 네티즌들의 얘기를 보아도 아직까지 믿고 있는 듯한 내용들이 많다는 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