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케 리어스 LG V30 케이스 유출

링케 리어스 LG V30 케이스 유출

LG V30 의 케이스로 보여지는 케이스가 유출이 되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링케 리어스 케이스로 LG V30 으로 유추되는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동안 브랜드가 아닌 케이스가 나와 진짜 제품을 기반으로 한 케이스인지 알 수 없었던 것과 달리 이번 V30 케이스는 링케 리어스 케이스인 만큼 LG V30 의 디자인은 기정 사실화 되었다고 보는 것이 좋다.

 

유출된 케이스의 디자인을 통해 LG V30 의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 이전에 유출이 되었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V30 의 디자인도 기정사실화 되지 않았나 싶은 모양새다.

해외에서 렌더링 이미지로 유출된 LG V30 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사용하고 있다. 이전 V20 에 비해 확 변한 디자인으로 출시를 할 예정인 V30 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편이다. 사실 배터리 교체형과 세컨드 스크린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용하길 원했지만 이번에는 LG G6 처럼 동일한 일체형 배터리를 채용하면서 IP68 등급의 생활방수를 그대로 접목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후면 디자인을 보면 듀얼 카메라와 LED 플래시 그리고 후면 지문인식 센서까지 그대로 탑재를 하여 얼핏 보면 LG G6 와 동일한 후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 투트랙 전략을 펼치고 있는 LG 로서도 이젠 G / V 시리즈의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표방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다.

LG 로서는 뚜렷하게 인기를 확 끄는 라인업이 없는 것이 조금은 아쉬웠다. 그래서 아직까지도 디자인의 변화를 통해 계속 완성체를 만들어가고 있는 입장이었기 때문에 타사 브랜드의 경우 어느정도 일체감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하였다면 아직까지 LG 제품에서는 이런 것을 볼 수 없었다.

LG 로서도 완성된 디자인, 소비자의 눈에 딱 박히는 제품이 아직 없다고 판단을 한 것일까. 아직까지도 진행형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기에 이번에 G 시리즈와 동일한 디자인의 일체감 있는 시도는 어떻게 보면 LG 로서는 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번 만큼 디자인, 기능, 모든 면에서 좋은 평을 받아 꾸준히 출시를 하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