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캐리어 논란 노룩패스 이래야 국회의원이지 암..

 

김무성 캐리어 논란 노룩패스 이래야 국회의원이지 암..

바른정당이 요즘 잘한다고 좋게 보인다는 사람들에게 그래야 자유당에서 빠져나온 사람이니 사람은 안변한다고 절대 새롭게 보지 말라는 얘기가 있다. 김무성을 보면 그런 얘기가 왜 나오는지 잘 보여주는 대목이다. 특권의식에 쩔어사는 사람에게서나 볼 수 있는 저 행동.

 

저것이 자신은 왜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을 하는걸까? 그 많은 취재진들이 김무성의 일본여행 가는 것에 대해 궁금증도 많았을텐데 불과 몇 m 캐리어 끌고 나오는 것이 그렇게 힘들어? 아님 쪽팔려? 최소한 수행원과의 인사 또는 아는 척 정도는 해주고 캐리어 건네주면 안돼나?

 

요즘 카페나 알바들이 항의하는 얘기와 똑같다. 사람을 사람처럼 대접하지 않는 쩔어있는 권위의식이 몸에 베어 버린 사람이다. 저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고 나라를 구한다고 생각을 해보자. 지금 문재인 대통령과의 행실을 비교해봐라.. 왜 저런 자들이 대통령이 안되야 하는 이유를 잘 알 것이다.

사람을 대우하고 존중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저럼 모습을 보면 딱 맞다. 이번 일로 그나마 어느정도 바른정당에 대한 인지도가 좋아지고 있는 사이 어쩄든 재들은 자유당에서 빠져나온 놈들이야 라는 얘기들이 다시 한번 또 엄청나게 쏟아질 듯.......... 말로만 다른 걸 보여줄 것이 아니라 행동 하나하나에 그들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하는데 당연히 김무성계 사람들 다시 자유당으로 복당 한 것을 보면 뻔하지 않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