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10대 음주소란 현장 테이저건 발사 영상 논란 잘한 일

경찰 10대 음주소란 현장 테이저건 발사 영상 논란 잘한 일

과잉진압이라는 얘기가 많다. 그것은 현장에서 10대들이 늦은시간 음주소란에 이은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진압 과정에서 테이저건을 사용했다는 것이 때문에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현장에 있던 무리 중 한 명이 자신들의 무고함과 과잉진압이라고 하면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를 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SNS 나 유튜브에 올리면 자신들의 편을 들어줄리는 만무하지.

 

오히려 영상으로 인해 더욱 논란만 커지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해당 음주소란 현장을 제압하는 과정에서 경찰들이 테이저건을 사용한 것에 대해 잘 대응한 것이라고 하면서 심지어는 그런 행태에선 실탄까지 쓰라는 얘기들로 해당 경찰서에 경찰의 행동에 옹호하는 댓글들까지 달리고 있다.

 

논란거리를 만들기 전에 10대들이 이런 행동은 결코 좋은 모습이 될 수 없다. 여기에 SNS 를 통해 꾸준히 자신들의 무고함을 계속 항변하고 있는데 영상 하나만으로 본인들의 행동이 얼마나 부질 없고 무모한 것인지를 잘 보여주었다.

 

여기에 많은 시민들은 경찰을 무시하는 행동 즉, 욕설과 경찰관의 멱살을 잡는 등에 대해 행동은 결코 용납될 수 없다. 어디 경찰이 10대를 무서워해야 하는지 원.

현행범으로 체포가 되었고 경위조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경기화성경찰서에선 이번 사건에 대해 엄밀히 조사를 할 것이라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