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강 사업 감사 지시 이명박 괜한 시빗거리 만들지 말라고?

4대강 사업 감사 지시 이명박 괜한 시빗거리 만들지 말라고?

청산의 뜻을 강하게 비춘 만큼 그동안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잘못되고 엄한 곳에 돈 쓴 것을 모조리 밝혀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된지 며칠 되지 않아 이번에 MB 로 향했다. 그렇게 온 국민이 하지 말라고 했던 4대강을 건드려 온통 녹차라떼를 만들어 놓으셨기에 직접 만들어 놓으신 녹차라떼는 드셔 보셨는가?감사 지시 이명박 괜한 시빗거리 만들지 말라고?

문재인 대통령이 이번엔 MB 로 향했다. 적폐청산의 뜻을 강하게 비춘 만큼 그동안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잘못되고 엄한 곳에 돈 쓴 것을 모조리 밝혀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된지 며칠 되지 않아 이번에 MB 로 향했다. 그렇게 온 국민이 하지 말라고 했던 4대강을 건드려 온통 녹차라떼를 만들어 놓으셨기에 직접 만들어 놓으신 녹차라떼는 드셔 보셨는가?

 

4대강 사업 한답시고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 부었는가..... 그래놓고 이명박은 괜한 시비거리 만들지 말라고 하고 있질 않나..

적폐청산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그동안 이명박근혜가 해쳐먹은 것이 한 두개도 아니고 나라를 이꼴로 만들어 놓고도 그 어떠한 조취나 잘못된 것에 대한 반성도 없다. 4대강의 경우 국민들의 시선으로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방식을 진행했고 현재와 같은 결과를 만들었다는 점이다.

난 이명박 측의 변명도 참 골떄린다. 4대강 사업을 정치적으로 이용을 하면 안된다고 한다. 정치적인 색깔이 아니어도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던 것을 해놓고 제대로된 4대강 산업을 한 것도 아니고 4대강 비리 문제도 쑤두룩해 보이는데, 박근혜 정부에서 이미 수질 조사와 비리 문제도 다 조사를 했으니 더이상 건들지 말라는 것이다.

우병우와 검찰간의 관계처럼 이명박근혜의 관계에서 과연 제대로 된 조사가 되었다고/ 그리고 수질 조사 결과도 나왔다고 하니 저 녹차라떼 드셔보셨나 몰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