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1번가, 정책 쇼핑몰 생각과 차이가 다른 클라스

문재인 1번가, 정책 쇼핑몰 생각과 차이가 다른 클라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특정 대선후보의 포스터가 말이 많다. 그만큼 이슈가 많이 되었기에 성공을 했다고 하는데 이슈가 된다고 모든게 흥행을 하는 것이 아닌데, 그들의 논리는 참 받아들이기 힘들다. 인식의 차이로 인해 아예 거들떠 보기도 싫은 사람들도 많은데 말이다. 더불어 민주당은 이번 대선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이색적인 홍보 활동이 눈에 뛴다.

 

화려한 포스터도 그렇고, 문재인1번가는 상당히 괜찮은 정책 사이트라 생각을 한다. 어렵게 느껴졌던 공약과 정책을 깔끔하게 쇼핑몰에서 쇼핑하듯이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문재인, 더불어 민주당이 내세우고 있는 공약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드 대통령 사이트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대선 후보를 선택하고 공약만으로 나의 선택을 해보면 생각보다 내가 지지하던 대선후보가 아닌 다른 후보가 나오는 것 때문에 난감해하는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자주 확인을 하게 된다.

 

그만큼 정책 자체가 쉽게 확인이 어렵고 어렵게 느껴질 수 밖에 없는 부분이 아닐까?

문재인 1번가는 이런 어려운 공약과 정당과 대선후보가 내세우는 공략들을 마치 인터넷 쇼핑을 하듯, 쉽게 구입하는 방식을 통해 그들의 말하는 공약을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색다른 운영이 눈에 들어온다.

노력하는 만큼 보여주는 결과물이고, 인터넷 시대에 네티즌들의 빠른 반응에 제대로 대응했다는 결과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