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턱받이 코스프레, 정청래 트위터왈

 

 

반기문 턱받이 코스프레, 정청래 트위터왈

 

이번에는 코스프레 논란이 또 생겼다. 일명 반기문 턱받이

 

정치를 하려면 왜 이런 말도 안되는 코스프레를 하는지 모르겠다.

 

이런 코스프레 하면 서민행정에 대해 큰 도움이 생길거라 착각하는건가?

 

그나마도 코스프레도 제대로 못하는 반기문.

 

정청래의 비꼬는 SNS ~ 시원하다~

 

이렇게 욕을 먹어도 자기는 욕을 먹는지도 모르겠지.

 

 

 

 

 

턱받이를 왜 지가 하고 음식을 먹이는 것도 문제지만

 

사람 먹다가 죽으라고 그것도 세워서 먹이는 것도 아니고

 

눕힌 상태서 먹이는 것도 도대체 상식적인 수준의 사람들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 동안 물고 빨았던 종편들이 드디어 반기문에 올인을 했다.

 

애교로 봐주고, 처음 시작하는 코스프레이기에 우여곡절도 있을꺼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지들도 문제가 있는 코스프레라고 인정 하면서도 우여곡절이 있을꺼라니..

 

어쩜 한결같은지 종편..... 상반기에 종편 재심사 과연 통과할 수 있을까?

 

솔까말 JTBC 빼곤 전부 다 짤릴듯 싶은데, 이것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확인하고

 

관심 가져야 한다. 대한민국이 어떤 나란데......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