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누나, 썰전 유시민 전원책이 말한 박근혜 누나라고 부르는 사람은?

 

 

박근혜 누나, 썰전 유시민 전원책이 말한 박근혜 누나라고 부르는 사람은?

 

12월 1일 방송 썰전에서 재미있는 얘기가 하나 나왔다.

누군가 박근혜를 누나라고 부른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으익~

 

그사람이 누군지는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고 얘기를 하면서

유시민과 전원책 모두 치가 떨리는 표정을 지었는데 ㅋㅋ

 

 

 

 

썰전 참 재미있다.

이런 저런 얘기 다 나오고 ........

과연 박근혜 누나라고 부르는 그 사람은 누구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