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잡지] 아이패드 필수 어플 잡지를 아시나요? 씨네21 , 올레매거진




[아이패드 잡지] 아이패드 필수 어플 잡지를 아시나요? 씨네21 , 올레매거진

전자책이 잡지를 대신할 날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해보셨나요?. 아이패드 어플중 잡지책들을 보셨다면 이말에 수긍을 할껍니다. 단지 보는 잡지를 떠나서, 아이패드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고 넘기는 잡지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포함시킨 아이패드 용 어플 잡지 매거진들은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꼭 한번씩 봐야할 필수 어플입니다.

영화에 관련된 씨네21 과 올레매거진 위 2개의 어플을 확인 해 볼까요?




[아이패드 잡지] 아이패드 필수 어플 잡지를 아시나요? 씨네21 , 올레매거진

그냥 전자 잡지가 아닙니다. 인트로 와 각 페이지에 들어있는 다양한 효과를 보신다면, 잡지 이상의 재미까지 제공을 해줍니다.


단순히 잡지처럼 넘겨서 보는 화면에서 진화하여, 동영상 감상과 배우의 사진을 내맘대로 360도 회전을 하며 볼 수 있고, 깔끔한 레이아웃을 살리고 숨어있는 글이나 각 페이지마다 독특한 레이아웃과 효과를 줌으로써 보는 즐거움이 살아난답니다.




아이패드 용 어플 올레매거진은 다양한 잡지들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감상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트레블러를 다운로드 받아서 어떠한 내용이 있는 잡지이고, 잡지책과 아이패드 매거진 어플로 보는 재미의 차이가 무언지 한번 알아볼까요?




잡지의 핵심 내용 또는 큰제목은 내가 잡지책을 보고 있지않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플래시 처럼 핫 메시지를 전달하는 부분을 움직이는 화면처리로 효과를 준답니다.




왜!!! 왜!!! 아이패드 필수 추천 어플로 잡지에 관한 것을 추천하냐고 한다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 잡지 이상의 효과적인 부분이 눈을 사로 잡습니다.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잡지이상의 편의성과 테블릿이라는 기기와의 만남이 이또한 높아지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화려한 비쥬얼로 무장한 씨네21 과 올레매거진 영상을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