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삼성 기어핏 2 (Gear Fit 2), 기어 아이콘 X 유출된 디자인 보니..

 

 

 

웨어러블, 삼성 기어핏 2 (Gear Fit 2) , 기어 아이콘 X 유출된 디자인 보니..

 

현재 애플워치를 거쳐 기어s2 클래식 플래티넘을 사용하기 전까지, 기어핏 을 사용하고 있었다. 처음에 웨어러블 기기가 과연 필요할까? 스마트폰이 보급 되면서 시계가 팔리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거추장스럽게만 여겨졌던 제품이 웨어러블과 스마트워치로 발전하면서 오히려 알람 기능을 받아볼 수 있는 기능으로 많이 활용이 되고 있는데..

 

최근 해외에서는 삼성 기어핏 2 와 기어 아이콘 X 라는 제품으로 작동하는 실 디자인이 그대로 노출이 되었다.

 

 

 

 

이전 기어핏 보다 좀 더 커진 디스플레이와 GPS 를 탑재하고 있다고 한다. GPS 유무로 인해 웨어러블 기록에 한층 더 정확하고 이전에 표현하지 못했던 거리와 계산에 좀 더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여기에 기어 아이콘 X 라는 모델은 한쌍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방진 방수를 가진 제품이다.

 

터치 컨트롤을 통해 작동하는 방식으로 귀에 쏙 꼽고 사용하기 때문에 거추장 스럽지 않다.  문제는 통화품질이 어느정도 보여줄지가 관건이고, 기어핏 2의 경우 GPS 가 탑재되면 기존 배터리 효율이 대략 4~5일이 갔었는데 실제로 GPS 가 배터리 효율이 굉장히 안좋기 때문에 이 부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http://venturebeat.com/2016/04/26/first-look-samsung-gear-fit-2-and-gear-iconx-reveal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